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부산

[부산킹크랩]킹크랩맛집 동해수산

반응형

 

 

오늘 소개할 맛집은 부산 강서구 쪽에선 꽤나 유명한 킹크랩집입니다. 상호는 동해수산이구요! 킹크랩을 먹어보고 왔습니다. 요즘 너무 잘먹고 다녀서 큰일이네요 몸이 계속 무거워 지고, 먹어야 하는 모임이 자꾸 생겨서 행복한 비명을 부르네요... 킹크랩은요!! 간장과 심장을 강화시키는 타우린이 많아 성인병 예방에 매우 유용합니다. 거기에 발라먹는 재미와 건강까지 선사하는 킹크랩!!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이유가 다 ~여기 있었네요!!ㅋㅋ

 

 

 

 

 

 

부산 강서구 신호동에 위치한 동해수산에서 킹크랩을 먹었는데요! 입구에서부터 여기 킹크랩있어요~라는 느낌이 물씬 느껴지시죠?!여긴 킹크랩 뿐만 아니라 각종 해산물 및 회도 같이 판매가 되고있고 각 다른 가게들이 입점되어 있어 회와 함께 즐기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일명 초장집이라고 하죠?! 기본상차림과 자리를 제공하고 술과 음료를 판매하며 1층에서 주문해서 온 음식을 조리하거나 서빙하여 먹을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입니다. 특이하게도 동해수산에서 킹크랩을 판매하고 위 동해초장이라고 적혀있었는데 알고보니 같은집인 것 같더라구요!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제가 막 도착하니가 음식이 셋팅이 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킹크랩 3.5키로 3마리를 주문하였구요! 킹크랩은 싯가인데

저는 1kg- 75,000원 계산한거 같습니다. 그리고 사진속에보이는 김치전, 달걀찜은 추가 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부분이니 참조하시기 바래요! 아, 그리고 킹크랩 암컷보다 수컷이 살이 더 쫄깃하다고 하는데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

 

 

근접샷 한번 보고 가시죠!!근데 정말 크긴 크더라구요 ...

굉장히 쫄깃하고 간도 잘되어 있었어요! 킹크랩은 말해 무었하겠나요 ㅎㅎ 맛있었습니다. 살을 발라서 껍질 장에 찍어서 드시면 풍미가 더 해지는건 아시죠?!

 

 

다리 하나에서 나온 살 보세요..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먹기좋게 다리를 반으로 갈라주시고 옆에 쑤시개로 쏙 꺼내시면

끝!! ㅋㅋ 비록 한점처럼 보이지만 입에 가득 넣어 한동안 씹어야 합니다. 사진보다 실물이 더 알차거든요!!

 

 

고개를 돌리니 이렇게 직원분들께서 열심히 가위로 킹크랩을 조리하고 계시네요! 근데 저렇게하면 다른 킹크랩과 섞이진 않겠지요?!ㅋㅋ 그냥 궁금해서.ㅎㅎㅎ암튼! 킹크랩을 편하게 먹게 해주시기 위해 노력하시는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킹크랩을 다 먹어갈쯔음 저희는 게딱지 밥을 주문하였습니다. 비주얼을 딱 봤을때 앗! 좀 싱거울려나?1하였는데 다행히도 간간하게 맛있었습니다. 특유의 게딱지 밥 향도 고소하게 나는것이 좋았습니다 저는!!

 

 

먹다보니 ... 메뉴에 대게라면?!이 있더라구요..그냥 지나칠 수 있나요 아쉬운 맘에 또 주문하였지요... 그런데 주문할떄까진 좋았는데 이때 너무 배가 불러서 국물만 마셨는데도 맛있게 먹었네요!!ㅋㅋ

 

 

방어는... 제가 포스팅 시작할때쯤 1층에 횟집도 있다고 말씀드렸는데 마칭 8키로 이상 방어가 있다고 하셔서 조금만 주문하여 맛만 보았습니다!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윤기가 좔좔...방어도 잘하네요 여기...ㅋㅋ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1층 입구 들어서서 오른쪽 집 입니다.)

 

한주 정말 잘 먹었네요... 여러분들도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감기조심하세요!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리뷰하는 부산킹크랍맛집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