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부산

ㅇㅇㅅㅋㄹ /무인점포/아이스크림할인매장/수입과자/젤리

반응형

"ㅇㅇㅅㅋㄹ"
간판이 상당히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게합니다.
24시간 무인셀프 편의점!!
"ㅇㅇㅅㅋㄹ"
어떤 단어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아이스크림이 생각났는데...ㅋㅋ
응응스크르

정말 무인이네요ㅋㅋ
우왕... 진짜 신뢰로 운영되는
그런...점포..ㅎㅎ
대신 CCTV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행여나 물건도난을 당할까바
삼엄한 경비시스템을 유지하고있나봅니당

이렇게 안내문도 적혀있네요!

 아이스크림이 굉장히많죠?
가격도 아주착하네요ㅎㅎ
바류는 400원~600원
콘류는800원~1500원
착하디 착하네용ㅋㅋ

그리고 옆쪽 라인으로
외국과자와 젤리 사탕류가
줄서있었습니다ㅎㅎ
가격도 수입과자임에도
크게 비싸지는않네요ㅎㅎ

물건을 바구니에 다 담으셨으면
셀프계산대에 오셔서
바코드를 읽혀주시고
카드/현금 계산하심되세요!
요즘 대형마트에도 셀프계산대가
다 있잖아요?! 어렵지않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봉지에담고! 추우니까
얼른 집으로ㅋㅋ

가는길 오랜만에 사본
옥동자 아이스크림
한입하면서갔네요ㅋㅋ
한봉지가득사도 7,000원 지불했네융ㅋㅋ

아주 저렴하게 만족스러운 구매를 하고 나왔답니다!

아이스크림 할인매장이 많이 있으니 

똑똑한 소비를 하면 좋겠죠?!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리뷰한 ㅇㅇㅅㅋㄹ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