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부산

[육개장 맛집]얼큰하고 개운한 "육대장 육칼면" 한그릇어때요?!

반응형
육대장

오늘 같이 바람 많이부는 날씨에는
육개장 어떠세요?!
오늘은 어제의 과음으로인한..
속을달래기위하여 얼큰한 국물을
찾다가 근처 "육대장"에 다녀왔습니다.


육대장은 구라형님이 모델로있는 브랜드이네요ㅋ
몰랐는데 식당에 구라형님얼굴이 많길래
알게되었어요ㅎㅎ

 메뉴가 굉장히많죠?
하지만 저는 주저하지않고
생육칼면을주문하였습니다.
면이 또 땡기더라구요ㅎㅎ
그리구...갈비만두도...ㅋㅋ

 밑반찬은 세가지 셋팅되구요
갠적으로 가운데 양파와부추 무침이
맛나더군요!!ㅎㅎ

 

 한 10분 기다리니
이렇게 육개장칼국수와
고기만두가 나왔습니다.
크...육개장 육수 비주얼이
속을 아주 시원하게 잘 달래주겠죠?
파가 듬뿍있는걸보니 육수에 한몫했나봐요ㅎㅎ

만두 2개정도 국물에
담궈놓고 있다가 건져먹으면
이것도 별미네요!!ㅋ

면은 탱탱하면서 쫄깃!!
호로록 콧등치면서
정신없이 먹었네요! 국물또한
굉장히찐하네요!!
어제 달래지못한 속을
요놈으로 잘 다스리고 한시름 놓았습니다.

여러분들도 명절연휴동안 느끼해진 속 과음으로인한
쓰린속 요놈으로 해결해보는건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