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부산

도야족발_쫀득쫀득 줄서서 먹는 족발!!

반응형

저희 동네에 새로생긴 족발집!!

도야족발은 족발 나오는 시간이 있어서

사람이 많이 몰리면 줄서서 사야하는 맛집족발 체인점이랍니다!

다행히 동네에서는 줄을 서지 않고 금방 된다고 하여

포장해 보았습니다.

 

도야족발 메뉴

메뉴도 굉장히 많네요!!

보쌈도 함께 판매하는데 족발을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족발 앞발만!!을 주문하였어요 ㅎㅎ

족발은 앞발이죠?!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뒷발 가격과 조금 차이가 나네요?!

 

이제 포장을 뜯어볼까요ㅎㅎ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포장이 되어 있고

참치주먹밥, 오뎅탕, 무말랭이,족발,양파,새우젓 등

알차게 구성되어있네요!!

아 그리고 현금으로 결재하면 막국수 써비쓰~~~~

참조하시고 서비스 잊지말고 받아가세요 ~!!ㅋㅋ

아이들은 주먹밥을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주먹밥 한입, 오뎅탕 한숟갈

잘먹었습니다, 아이들이 다음에 또 먹자고 ㅋㅋㅋ

족발은 입에도 안대고..주먹밥 먹고 배부르다며...ㅋㅋ

 

서비스로 받은 막국수 입니다.

비주얼이 좋지요?!

맛도 좋았답니다!! 쫄깃쫄깃면에 새콤달콤 양념

침이 꼴깍 넘어가더군요!!ㅎㅎ

입속에서 오물오물씹으니 쫄깃쫄깃 꼴깍~!ㅋㅋ

도야족발

그리고, 주인공 족발(앞발)!!ㅋㅋ

저희는 야들야들 족발을 좋아하는데

딱 야들야들 하면서 살은 퍽퍽하지 않고

식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정도로

아주 잘 삶아진 족발이었습니다.

와이프는 꼭 쌈안에 밥을 저렇게 넣어서

먹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한번더 저렇게 먹어보질않아서 

이해가 잘 안가는 쌈이었지만

찍어보라고 하여 찍었는데,

흔들렸네요 ㅋㅋㅋㅋㅋ

 

요즘 동네에 맛있는 음식점이 하나둘씩 생겨나네요 

하지만 곧 이사를 가야할 수 있어서 아쉬울 따름입니다.

하지만!! 어딜가나 맛있는 음식은 있으니 리뷰는 계속할 예정입니다.

오늘 한끼도 도야족발덕에 잘~먹었습니다!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은 도야족발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