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부산

[명륜진사갈비]갈비굽는꿀팁알려드릴께요!

반응형

 

여러분! 한주가 거의 끝나가고 있네요!

오늘은 웬지 양념갈비가 먹고싶어서 찾아보다

명륜진사갈비에 다녀왔답니다. 갈비는 항상 먹을때마다

옳은선택 같아요!

 명륜진사의 주 메뉴는 숯불 돼지갈비인데요 !

성인 13,500원에 고기를 마음껏 드실 수 있답니다!

자세한 가격은 위 사진을 참조해주시구요!

 

식당 한켠에는 이렇게 고기 원산지에 대한 설명과

명륜진사갈비의 다짐?! 그런 의미 심장한 말들이 적혀있는데

고기 굽다가 눈이 가길래 찍어보았습니다 ㅋㅋ

 

자리에 앉아 조금만 기다리니 직원분께서 밑반찬을

셋팅해주셨고, 고기도 함께 가져다 주셨어요 !

파채와, 콘옥수수, 양파절임 및 양념들!

진사갈비는 셀프바가있는데요!

거기에는 밥, 탄산음료, 추가 반찬 및 야채들이

넉넉히 준비되어 있답니다.

무한 리필이라하면 맛이 없을것이다!,

안좋은 고기일 것이다 라는 예전의 인식을

완전히 바꿔버리는 고운 빛의 고기이네요!

고기를 드시고 주문하실때,

갈빗대로 주세요 하면

직원분이 갈비 넉넉히 잘 주십니다 ㅋㅋ

말을 안하면 살코기만 주기도 한다더라구요 ㅎㅎ

물론~ 지점마다 다르겠지만요!

 

고기를 이제 올리고~ 맛나게 구워봅니다 ㅎㅎ

얘들은 달걀찜을 주문해서 고기와 함께

먹였는데 어찌나 잘먹던지....달걀찜도 맛있더라구요 ㅋㅋ

 

여러분 그거 아세요 ?

양념 갈비를 구울때에는 고기를 반으로 접어서

육즙이 숯으로 떨어지지않도록

구워주시면 좀더 촉촉한 고기를 드실 수 있다는것을!!

저도 TV에서 보고 알았는데 실제로

그렇게 구워보니 정말 촉촉하고 뻑뻑하지않은

고기를 먹었답니다! 나중에 꼭 시도해보셔요!

쌈도 하나 싸고~ 갈비도 구워보고~

맛있는 저녁을 가족들과 잘 먹고왔답니다!

그리고 후식으로~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은 명륜진사갈비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 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