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부산

[부산쉑쉑버거] 부산서면점SHAKE SHACK버거 후기!!

반응형

 

 

여러분들!! 주말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ㅎㅎ

오늘 저는 쉑쉑버거를 먹고왔습니다!

가족들이랑 서면에 놀러갔다가,

온김에 어떤지 보자~하고 들어갔습니다!!

 

부산 쉑쉑버거

 

으악~~근데 사람들 너무 많아여 ~~~ㅋㅋ

부산 쉑쉑버거의 위치는여 

 

 

서면 삼정타워 1층에 위치해 있구요!!

주차장 굉장히 잘되어있으니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같습니다!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1시까지이구요!!

Last order는 10시 30분이네욤!!

참고하세용^^

 

귀요미들

 

자리를 잡기위해서 조금의 대기가

필요할 듯 보이는 찰라,

4인가족이 마침 나가시길래

정중히 여쭈어보고 울집 비글들 먼저

앉힌 다음 저는 주문을 하고

와이프는 아이들케어 하고 이렇게

분담을 하였죠 .....ㅋㅋㅋ

˙

˙

˙

얼마나 시간이 지났을까요 

주문 한 음식을 가지러 오라는 반가운

진동벨 알람이 울렸습니다.

 

 

쉑쉑버거 스러운 진동벨이네요ㅋㅋㅋ

주문한 음식들이 나오고,

 

 

저희는 쉑버거, 더블페티 쉑버거, 프렌츠프라이2, 바닐라 아이스크림, 스프라이트

이렇게 주문을했습니다. 가격은 아래 영수증 첨부할테니

참조하시고...주문할때..스프라이트를 

사이다....라고 해서 좀 민망했어요...

그래도 나름 아저씨 소리 안들을려고...

노력하는뎀.... ㅋㅋㅋ

 

 

다른 햄버거 브랜드 보다 가격이

사악하죠?ㅋㅋ 하지만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거 아니겠습니까?ㅋㅋ

우선, 쉑버거 패티가 우와...

 

DBL Shake burger

 

사악합니다 비주얼... 이순간

그냥 저를 내려놓고 먹었네요...

˙

˙

♬참깨빵 위에 순쇠고기 패티 두 장

특별한 소스 양상추

치즈 피클 양파까지

빠라빠빠빱

앗! ㅋㅋㅋ 이건 다른곳 song이지 ㅋㅋ

 

다시, Shake Shake 버거는요

다른 브랜드와는 우선 비교 불가이고요(케바케)

저는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개취)

더 좋앗던거, 뉴욕에 여행갔을때,

먹은 쉑버거는 솔직히

너무 짜서 다 못먹었던

기억이 나요ㅎㅎㅎ

하지만, 한국에 입점하면서

그런부분은 한국에 맞게끔

조절이 되어 들어 온거 같네요 ㅎㅎ

 

 

감튀는 처음엔 소금이 안뿌려져있는거 같더라구요

음식을 받아서 바로 옆쪽에,

추가소스와 소금, 스트로우, 냅킨등을

챙기실 수 있구요 !!

아이스크림 스푼, 나이프는 직원분께

요청하셔야 합니다 !!ㅎㅎ

얘들이 다먹었네요 감튀는ㅋㅋㅋ

 

Shake

 

얘는 기본 Shake 버거 입니다.

패티가 1장입니다 !ㅎㅎ

아 ! 그리고 혹시나 해서

말씀드린느데 쉑은 셋트가 없고

모두 개별로 주문하셔야 합니당!!ㅎㅎ

 

Shake 포장

 

마지막으로 ㅎㅎㅎ

남은거 포장이냐구요??ㅋㅋ

단호하게 아!니!요!

제가 하나 더 먹고 싶어서

 

 

묻고 더블로 하나 더 구매했습니다..

버거 하나이지만 정성스레

포장해주는 센스 ㅎㅎㅎ

만족스럽네요 고객 입장에선 ㅎㅎ

 

오늘 하루도 가족들과 한끼 잘 ~ 먹었네요!!

버거 먹고 아이들 체험에 다녀왔는데요 

내일 포스팅 해야겠네요 !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마무리하세욤!!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은 쉑쉑버거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