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부산

[부산맛집] 하단 '본가삼대갈비' 솔직 후기!!

반응형

치즈구이

오늘은 회사 지인과 부산 하단에 위치해 있는

본가삼대갈비에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참 많은 고깃집을 다녀와 보았는데

오늘은 처음 방문해보는 곳 이어 기대를 하고 방문하였네요!

위치는 지하철역 10번 출구에서 나오시면되고,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하지만 가게 옆 유료 주차장이 있는데

가게에서 금액을 모두 지원 해주십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가삼대갈비'에 전화 하여서

사장님께 문의 드리면 친절하게 안내해주십니다!

아니면 근처가 하단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여기를 이용하셔도

충분히 도보 이동 가능하세요!

벽에 큼지막 하게 붙어있는 메뉴들입니다!

두툼한 항아리 숙성삼겹살과 항아리 숙성돼지갈비!

재미있는것은 정말 항아리에 담아서 나오더라구요 !!

그 항아리에서 숙성한 것은 아닌것 같고, 옮겨 담아

서빙하는 것 이겠지요!ㅎㅎ

이미 단체가 쓸고 가셨네요!!ㅋ

룸 크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찍었습니다 ㅎㅎ

테이블 5개가 놓아져있고 약 20명 정도 수용이 가능한 크기이네요!

저희는 항아리 숙성을 먼저 주문하였습니다!

기본찬으로 전을 주시네요! 뜨끈뜨끈한것이

바로 조리하여서 주셨나봅니다^^

항아리 숙성 삼겹살

항아리 숙성 삼겹살을 주문하니 항아리에 담아서 나왔네요!!ㅋ

고기도 두툼하고 아 .. 또 생각나네요 !ㅎㅎ

고기는 직접 구워주시는데 저희는 제가 구웠습니다.

저도 고기좀 굽거든요 ㅎㅎ 일하시는분들이

많이 바빠보여서 올떄까지 기다리다 한쪽면이 타버리고 해서

제가 하겠다고 선언하고 끝까지 고기담당하였네요 ㅋ

4면이 잘 구워진 덩어리 고기는 사진처럼 

한입크기로 먹기좋게 잘라서 이뿌게 펴주었네요 ㅋ

이제 조금만 더 익히면 됩니다!!ㅋㅋ

구운 고기를 다 먹고 양념으로 넘어가기 전!

치즈를 주문하여 먹어보았네요 ㅎㅎ

벽면엔에는 "부산최초 구워먹는 치즈" 라고 

홍보가 되어있는데 ㅋㅋㅋ 항상 어디가 최초인지는

알길이 없네요~! 하지만 맛은 정말 굿굿굿

궁금해서 시켜보았는데 옳은 판단이었습니다.

치즈를 다 먹고 양념갈비 주문하였습니다.

상호가 아무래도 '본가삼대갈비'인데 안먹어보면면

안될것 같아 주문하였습니다. 요놈도 역시 항아리에

담아져 나오네요!!ㅋㅋ

여러분! 제 포스팅중 '명륜진사갈비' 포스팅을 보신분이 

계시다면, 왜 고기가 반으로 접혀있는지

잘 아실거에요!!ㅋㅋ 궁금하신분은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해보셔요!!ㅋㄷ

https://cellove.tistory.com/entry/명륜진사갈비갈비굽는꿀팁알려드릴께요?category=896609

 

[명륜진사갈비]갈비굽는꿀팁알려드릴께요!

여러분! 한주가 거의 끝나가고 있네요! 오늘은 웬지 양념갈비가 먹고싶어서 찾아보다 명륜진사갈비에 다녀왔답니다. 갈비는 항상 먹을때마다 옳은선택 같아요! 명륜진사의 주 메뉴는 숯불 돼지갈비인데요 ! 성인..

cellove.tistory.com

적당히 잘 익은 고기는 한입 크기로 또 먹기 좋게

잘라주었습니다. '본가삼대갈비'의 갈비는 달지도않고

그렇다고 고기가 질기지도 않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고기의 냄새도 안나고 ! 확실히 다른 양념갈비와는

차별화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사장님만의

특제소스가 비법이겠죠?!

 

오늘 하루도 좋은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한끼 잘 해결 하였네요 ^^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은 본가삼대갈비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 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