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부산

에그드랍 추천메뉴 그맛은?!/칼로리/솔직후기!

반응형

 

최근 종영한 슬기로운 의사생활때문에

먹어본 에그드랍! 정말 광고의 힘이란..

또 다시한번 놀랐습니다! ㅋㄷ

 

무언가 간편하게 한끼하기 

너무너무 좋고 비주얼도 대박이고

드라마 보면서 호기심만 가지고 있다가

오늘 먹어보았어요 ㅎㅎ

에그드랍(Egg Drop) 메뉴

 

여러가지 메뉴가 있네요 ! 

저희는 그중에 

아메리칸 햄치즈

베이컨 더블치즈

갈릭베이컨 치즈

이렇게 세 종류의 샌드위치?! 토스트?! 를

주문 포장하였습니다!

 

아보홀릭이 맛있다고들

많이 하던데 

집에 아보카도가 있어서 

위에 주문한 메뉴에 넣어서 먹기로 하고

세가지를 주문하였네요!

 

 

에그드랍(Egg Drop) 가격 및 시식!

가격은 3,400원 부터 5,400원까지

형성이 되어 있고 명란에 아보카도 들어간

명란 아보번이 가장 비싸네요!

그 맛이 궁금합니다!

아메리칸 햄치즈

베이컨 더블치즈

갈릭베이컨 치즈

세 메뉴를 포장하고 집으로 출발합니다.

포장값 100원 있습니다 ㅎㅎ

아보홀릭으로 만들어먹기 위한

준비를 합니다. 물론 메뉴에 들어간

소스는 다릅니다 ㅎㅎ 하지만 

아보카도의 맛과 향은 느낄 수 있었습니다

좋은 도전이었던 것 같습니다 ㅋㅋ

아메리칸 햄치즈

브리오슈번에, 스크램블에그, 파슬리 

체다치즈, 슬라이스 햄

맛없는 재료가 없습니다. 

한입 베어물면 부드러운 스크램블과 치즈, 햄, 소스가

잘 어우러지며 모두가 아는 맛입니다 ㅎㅎ

 

갈릭베이컨 치즈

갈릭베이컨 샌드위치는 갈릭버터브래드에 

스크램블과 베이컨, 치즈, 소스를

넣어 만든 샌드위치에요! 저는 느끼할까봐

마늘빵을 주문하였는데 이것도 

살짝 느끼하네요 ㅋㅋ

 

 

베이컨 더블치즈

에그소스, 스크램블에그

체다치즈,  소스 등 단짠단짠

아주 맛있네요! 요건 아이들이

아주 맛있게 먹은 메뉴입니다!

아보카도를 넣어주기 위해 번을 벌려봅니다

가득 아보카도를 체워줄 예정이거든요 ㅎㅎ

 

속이 아주 꽉~ 찼습니다.

내용물이 삐져나올정도로 꽉체워진 

샌드위치를 보니 든든하네요 ㅎㅎ

아까 준비한 아보카드를 얹어

한입씩 베어물어봅니다!

 

부드러운 식감이 입안 가득

체워집니다. 아보홀릭 주문해도

이맛이었을 것 같은데 ...ㅎㅎ

궁금하네요 ㅋㅋ

에그드랍(Egg Drop) 솔직 후기

샌드위치

남녀노소 아이들, 어른 모두 좋아할 맛 입니다. 호불호 없을 맛입니다. 맛없는 재료가 들어가 잇지 않기에 아이들이 더 달라고 ...ㅎㅎ 집에서 한번 도전해볼 수 있을것같기도 합니다. 재료값이 조금 들겠지만 여러개의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겟죠?!

샌드위치 크기, 양

양은 글쎄 ..음 ... 잘먹는 남자에겐 부족하고, 여성분들에게는 딱 좋은?! 와이프는 하나 다 먹고 배부르다고 하였습니다.

아이들은 하나를 절반씩 나누어 주니 배부르다 하였습니다. 저는 하나 먹고 반개는 더 먹을 수 있겠다 하였습니다 ㅋㅋ

가격

가격은 요즘 햄버거와 비교해보면 내용물도 더 꽉체워진부분을 감안하면 적당하다고 생각듭니다. 음료와 사이드를 주문하면 햄버거 세트와 가격은 비슷하니 구매할때 와, 비싸네, 라는 거부감은 없었습니다! 다음에 또 다른 맛 먹어봐야겠다

이생각은 하였네요 ㅋㅋㅋ

 

슬기로운 의사생활 덕에 알게된 샌드위치 에그드랍! 넘 맛있게 한끼 잘 해결하였네요! 여러분들도 꼭 먹어보세요! 

개인적으로 저는 제가 먹은 갈릭베이컨 치즈가 제일 맛있었답니다! 참! 그리고 각 샌드위치별 칼로리는 약 600Kcal ~ 700Kcal 라고 하니 이점도 참조 하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