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부산

약수로 푹~고아낸 주왕산 삼계탕으로 몸보신하고 가실께요!!

반응형

주왕산 삼계탕

오늘은 올여름을 대비하기위해
첫 삼계탕을 개시하였는데요!
그 시작은
주왕산 삼계탕에서
시작해보았네요!!

주말이라 사람이
붐비지 않을것같아
예약은 하지않았고
자리에 앉아 조금 기다리니
기본 찬들을 셋팅해주셨어요

반찬맛만봐도
식당 음식들의
맛을 대략 파악가능한데요
모든반찬이 👍
맛있네욧!

메뉴입니다!
정말다양하네요!
저희는 기본메뉴인
약수삼계탕을 먹었습니다!

경북에 위치한
주왕산 약수 베이스로
모든 삼계탕은 조리가
된다고하네요!


음식이 나오기전
한번 쭉 읽어보면 좋을것같아요ㅎ
기본적인 식재료들의 효능에대해
상세히 작성이되어있네요!!


그렇게 음식을 기다리던중
마침내 약수삼계탕이 나왔습니다.



약수 삼계탕은
국내산 닭에 인삼,마늘,대추
찹쌀, 한약재를 넣어 청송약수를
부어서 푹~~~고운 육수에
국내산 곡물을 넣어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육수의 찐함이
정말 잘 느껴지는데요!

육질도 부드럽고
무엇보다 뚝배기가 굉장히크네요!
잘먹는 저도 완뚝하니 배가많이 부르더라구요!
정말 만족한 한끼였네요!

올여름 많이 덥다고해요
더울때 드시는것보다
미리서 몸보신 음식드시고
올여름 잘 대비하시기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