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부산

[이지요 더파크] 커피와 베이커리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부산 강서구 카페

반응형

 

 

 

오랜만에 맛있는 베이커리와

찐한 커피가 생각나서 카페를 찾아보던중

부산 강서구에서 요즘 핫한!

특히나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더더욱 좋을

카페를 발견하여 다녀와 보았습니다.

 


부산 강서구 카페

이지요 더파크


 

 

 

부산 강서구 신호동에 위치해 있는

이지요 더파크 카페는 엄청난 규모의 카페인데요!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로 앞 바다가 있기에

뷰도 아주 깡패랍니다!

 

 

밖에서 바라 본 모습의 카페 건물입니다.

저기 통유리 건물 전체가 '이지요 더파크' 입니다.

저는 처음에 '더파크 이지요' 인줄 알았으나,

검색하니 '이지요 더파크'로 검색이 되네요!ㅎㅎ

 

 

그리고 루프탑에서 바라본 주차장 모습(차 많은곳)입니다.

주차장도 어찌나 큰지 아주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주차자리에 친절히 안내해주시는

직원분들이 계셔서 어렵지 않게 빈공간에

주차를 할 수 있었네요!

 

 

건물 내부로 들어서니 1층에서는 베이커리를

열심히 여러명의 제빵사?!분들께서 

반죽을 빚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건물 내부는 

1층부터 5층 루프탑 까지 

구성이 되어있었는데요!

 

여기서 눈 여겨 보셔야할 부분이!

7월말까지는 키즈존 이지만

8월부터는 2층까지만 키즈존 입니다!

아무래도 건물 전체가 넓고 높다보니

아이들이 위험할 수 있기 때문이겟죠?!

 

 

그리고 2층만 키즈존인 가장 큰 이유는

바로 한켠에 넓은 키즈존 실내 놀이방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들 있는집은 쉬원한 곳에서 커피와

베이커리 즐기면서 아이들은

실내 놀이방에서 신나게 놀 수 있는

일석이조의 장소입니다. 

 

그러기에 아이들이 있는 집은 

금상첨화인 카페이지요!

 

 

그리고 주문은 2층에서 하셔야 하구요!

주문하는 뒤쪽으로 이렇게 아주 다양한

베이커리들이 진열되어 있답니다.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이는 정말 

눈으로 봐도 예쁜 비주얼의 베이커리들입니다.

 

맘같아선 모두다 맛보고 싶었지만

자주 와서 하나씩 다 먹어보면 되니

다음을 기약했지요...

 

 

수많은 빵들을 제치고 선택도니

스콘과 초코크로와상!ㅋㅋ

스콘은 정말 고소한 맛이었고

초코크로와상은 크로와상 사이에

초코크림이 잔뜩 있어 아이들이

아주 맛있다고 난리도 아니었네요!

 

커피는 정말 고소하면서 깊은 맛이었습니다.

최근에 마셔본 커피중에 손꼽히는 맛!

거짓말 아니고 커피정말 제 취향이었습니다!

 

메뉴판 사진을 못 찍었는데 

아메리카노 5.5

딸기 스무디 6.8 로 기억합니다!

 

 

 

그렇게 맛잇는 베이커리와 커피를 마시면서

바라 본 바깥! 저는 순간 이국적인 느낌이 들더라구요!

숲이 있고 바다가 나무 사이로 보이면서 

커피를 한잔 하니 ....

좋더라구요 ㅎㅎ

평일에 사람 없을때 꼭 한번 더

와보겠다는 와이프의 다짐 ...ㅎㅎㅎ

 

 

그리고 8월이면 못올라와볼 아이들과 함께

루프탑까지 ㅎㅎ 너무 카페를 잘 꾸며 놓으셔서

건물주?!카페주인?!의 센스를 엿볼수 있었던 순간 ㅎㅎ

 

 

그리고 카페 앞 바다가 보이는 곳으로 ㅎㅎ

비가 와서 그런지 바닷물이

맑지는 않네요 ㅋㅋ 하지만 산책하기

딱 좋았던 !! 

오랜만에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혹시나 근처에 지나가시게 된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강추 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