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부산

[부산 명지 맛집] 행복가 닭보쌈 !! 닭의 변신은 무죄!!

반응형

 

오늘은 처음 먹어본 음식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바로 닭 요리인데요!

닭하면, 백숙, 치킨을 떠올리기 쉬운데

오늘의 요리는 닭보쌈 입니다!

 

 


부산 명지 닭보쌈

[행복가닭보쌈]


 

위치는 부산 명지오션시티내에 있습니다.

내부에서 드실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저는 배달로 ~!!

 

 

메뉴는 닭보쌈과 돼지보쌈 찜닭 다양합니다!

그중에 저희는 닭보쌈 大를 주문하였습니다!

각종 야채와 소스 그리고 이것저것

푸짐하게 배달이 되었습니다!

닭보쌈과 곁들여 먹으면 그 풍미가

배가되는 밑 반찬들입니다.

정갈하고 푸짐하게 잘 포장되어 왔네요!

특히 오른쪽 명이나물같은? 저놈이

정말이지 입안 가득 풍미를 돋구는대 큰 역할을 하더라구요!

야채도 푸짐하게 달라고 주문하였더니

상추 아주 넉넉하게! 그리고 샐러드도 넉넉넉하게

주셨습니다. 인심도 좋으신 사장님 이십니다 ㅎㅎ

파전은 바삭하고 간도 되어있고 아주 

술을 부르는 맛이네요!

그리고 메인!

닭보쌈입니다.

간장베이스의 짭쪼롬한 양념에

졸여진 비주얼입니다!

살은 부드럽고 쫄깃합니다.

당연 잡냄새또한 하나도 나지 않네요!

닭보쌈과 쌈장 파채와 샐러드

상추에 크게 한쌈 해보고 오물오물..

정말 맛있더라구요!

왜 이제서야 알게되었을까요

이 메뉴를 ㅋㅋ

정말 맛있는 배달음식이었네요!

다음엔 가게내부에서 바로 먹어 봐야겠습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