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부산

스타벅스 명지 강변DT점 방문 후기!!

반응형

최근 새로 생긴 부산 명지의
강변뷰가 끝내주는
스타벅스 명지DT점을
다녀왔습니다.

건물외관부터 정말 멋지네요!!

 

 

건물의 오른편에는
드라이브스루도
이용할 수 있도록 잘 해놓은 모습도
볼 수있습니다.
멋지네용!

 

들어서자마자 주문을 하는곳이
보이고 실내가 굉장히 넓네요!!


예쁜 텀블러들도 눈에띱니다.
스타벅스 여름 텀블러 하나
장만해야하는데 고민좀
해보아야겠네요ㅎㅎ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쉬원하게 뚫린 강변 뷰와
통유리를통해 마치
강변 바로앞에서 커피를
마시며 즐길수있다는 것인데요!
탁트인 강변뷰를
쉬원한곳에서 쳐다보니
몸도마음도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는 입도 쉬원해지더군요!


저와 와이프는 텀블러를
들고가서 음료를 담았는데요!
플라스틱사용도 줄이고
할인도받고 일석이조 옳은일
하고왔네요ㅎㅎ

텀블러를 이용하시면 음료할인또는
사이즈업에 보태실수도있다고하네요?
요건 저도 첨알았답니다ㅋㅋ
주문은 늘 와이프님이 해주셔서..
몰랐었네요!


와이프는 달달한게 땡겼는지
크림이잔뜩 들어간
더블에스프레소 칩 프라프치노
라는것을 주문하였네요ㅋㅋ

입속 달콤함과 쉬원함
눈의즐거움 좋은 기분은
다 느끼고왔네요!

부산명지의 핫플
스타벅스 명지DT점 인정하는부분입니다!

스타벅스 서머2 프로모션 음료 새로 나왔는데요 

위에 제가 언급한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도

거기에 속한답니다 ㅎㅎ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

스타벅스 라임 모히토 티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이벤트 음료 구매 시 별 3개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