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부산

[부산 명지 브런치] 나만알고픈 브런치 맛집 테라비(Terra Brunch)

반응형

바질크림 파스타가 생각날때쯤..

꼭 방문하는 그런 곳..!! 

오늘은 브런치 카페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커피와 맛있는 음식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맛집이에요!


 

브런치 카페

Terra B


부산 명지 오션시티 아파트 숲 사이

조그만하게 자리잡은 아기자기한 카페에요!

아쉽게도 가게 외부는 사진일 찍지 못하였네요 ㅠ.ㅠ

아쉬운 마음에 거리 뷰라도 ....

길 모퉁이에 이렇게 위치하고 있구요!

통유리로 안에서 밖이 쉬원하게 잘 보인답니다!

물론 날 좋을때 가시면 햇살이 통유리를

뚫고 비추는데 사진 맛집이기도 하네요 ㅋㅋ

몰랐는데, 2호점도 가까운 명지국제에

오픈을 하였더라구요! 

1호점보다 훨씬 넓어 보이고 좋아보이네요!

다음엔 2호점도 방문을 해보아야겠네요 ㅎㅎ

 

바질크림파스타 고팠던 저흰 앉자마자 커피와 함께 

폭풍 주문을하기 시작했습니다

바질크림파스타

순한맛, 매운맛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15,000원 넘넘 맛있어요!

크림의 고소함과 바질의 향 매콤함까지

서로서로 맛을 중화시키며 넘어가는 맛이

정말이지 행복했네요 ㅎㅎ

에그베네딕트

이녀석도 젤 잘나가는 메뉴중 하나!

테라비 와서 안먹고 가면 섭섭합니다

저 위에 소스가 홀렌다이즈소스인가요?!

 

에그베네딕트를 주문함녀 항상 함께

나오는 녀석 ... 수란과 함께 슥슥삭삭

한입 하면 저세상 고소함 입니다.

크로크무슈 샌드위치

야채 치즈 베이컨 맛있는건 

다 넣어 만든 샌드위치 ㅎㅎ

건강해지는 맛이었어요! 이녀석도

저희 부부 최애 메뉴! 

이날은 장모님도 함께 가셔서

정말 맛있게 브런치 먹고 왔네요!

그리고 깔끔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좋아좋아, 브런치를 다 먹은 후 

한모금 들이키니 깔끔하네요!

여러번 방문한 테라비 이지만

포스팅이 꾀나 늦은감도 있습니다.

저만 알고싶은 시크릿플레이스로

남기고 싶었나봅니다 ㅎㅎ

 

혹시나 근처 방문하신다면

한번 꼭 들러서 맛있는 음식과 

커피 맛 보시길 바래요 ^^

 

테라비 2호점(명지국제) 테라비3호점(다대포)

모두 분위기가 다 다르다고 하니 

꼭 한번 방문해보아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