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육아

[CU 과일박스 젤리]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반응형

택배가 도착했어요!! 누가 이쁘게 포장을 해서

배달해주었네요!! 는 아니고!!ㅋㅋㅋ

요즘 엄마들과 아이들 사이에서 Hot한 제품

'CU 과일박스 젤리'를 구매해보았습니다 ㅎㅎ

박스에 이쁘게 포장이 잘 되어있는것이

눈길이 가고 호기심이 생기게끔 진열 되어 있더라구요!!ㅋㅋ

특히나 아이들 많은 동네 CU 편의점에서는

구하기 무지 힘든... 그러한 제품이네요...ㅠ.ㅠㅋㅋㅋ

사진만 봐서는 크기를 갸늠하기 힘드시죠?!

작지도 크지도 않는 적당한 손바닥에 올리면 적당한 크기에요!!

박스를 보시면 정말 디테일이 살아있죠?!ㅋㅋ

정말 과일이 담겨있을법한 포장입니다 !!

중량은 75g이고요, 가격은 1,500원 입니다!

미니미니한 종이박스 내부에는 젤리들이 이쁘게 

개별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사과 박스에는 사과맛 젤리가 있고

오렌지 박스에는 오렌지맛 젤리가 있어요

(너무 당연한 말을 적은건가요^^??;;)

갯수는 45개 들어있네요!!1,500원에 45개이면 갓성비 아닌가요?!

아이들과 한알씩 까먹다가 양이 너무 많아서 

갯수가 많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 ㅋ

막내가 젤리를 먹다가 손바닥위에 올리고서는

찍으라는 눈빛을 보냅니다 ㅋㅋㅋ

개별 포장된 젤리는 크진 않습니다 ㅎㅎ

하지만 아이들이 먹었을땐 딱 입에 넣고

오물조물 씹기 좋은 크기 이네요 ^^ㅋㅋ

'ㅋㅋㅋㅋㅋ'

엄지척! 4살배기 아이도 반해버린 엄지 척이네요 :)

저도 맛을 보니 상큼하고 사과향이 나는것이

꽤나 맛있더라구요 ㅎㅎ 앉아서 몇개를 까먹엇네요!!

오늘도 아이들 덕분에 사본 신상젤리가지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이렇게 하루를 마무리 하였네요!!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은 CU 과일박스 젤리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 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