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육아

[부산 실내낚시] 아이와 함께 실내낚시 어때요?![명지국제점]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낚시카페" 입니다!

딸아이가 키즈카페에서 장난감 낚시를 아주

즐겨하는데요!! 진짜 고기 한번

낚으로 가보자! 하고 함께 방문해 보았습니다.

저도 낚시는 너무 오랜만이라

살~짝 긴장되긴 하더라구요!

구지도도 함께 첨부할께용!

가게는 건물 지하1층에 위치해 있구요!

내려가는 계단 부터 아이가 신나하더라구요!

캐릭터들이 벽에 이뿌게 그려져있네요!

덩달아 기분 좋아졌네요 ㅋㅋ

위사진은 입구 반대편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가운데 넓게 물고기들이 있는 수조?! 가 있구요

그 주변을 앉아서 낚시를 하게끔 되어 있더라구요!

신선했습니다 처음 방문해본 저에게는..물론 딸아이도..

어리둥절~ㅋㅋ

입구에 들어서면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안내를 잘 해주십니다. 왼쪽의 사진은 물고기들 떡밥이고

오른쪽 형광색은 낚시대에요!ㅎㅎ

낚시대는 굉장히 가볍고 아이들도 들고 할 수 있을정도로

짧습니다! ㅎㅎ 그래도 물고기를 들어올릴때

낚시대 힘은 좋더라구요!

ㅋㅋㅋ

아직은 키가 작아서 슬픈 우리딸..

의자 밟고 올라서서 낚시대 잡고

물고기를 기다려봅니다.

낚시대 끝에 '찌'가 있는데 살짝 들어가는 타이밍에

낚아채야하는데 저도 쉽지 않더라구요 ...ㅋㅋ

얼마나 지났을까요!! 

드디어 입질이! 재발리 낚아채고 

자리에 있는 뜰채로 물고기를 건져 올립니다!ㅋㅋ

손맛 와우! 저도 신나고 딸도 신나고 

정말 저는 오랜만에 느껴보는 손맛이었고

딸은 처음 느껴보는 손맛이었겠죠?!ㅋ

물고기를 잡으면 중앙으로 이동하여

물고기 중량을 측정합니다!

그러면 중량별 포인트가 적립되고

원하시는 상품으로 교환 해 가는 방식이에요!

상품은 입구 옆에 아주 많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ㅋ

한번 방문해서는 못가져가고 몇번와서 고기를 

많~이 잡아야 그포인트로 상품을 교체 할 수 있겠더라구요 저는...ㅋㅋ

고기 낚이는 순간 낚시대를 건네주면

팝콘 먹고 있다가 후다닥 잘도 낚아채던 아이 ㅋㅋㅋ

직원분께서 팝콘이랑 유자차도 주시네요!

셀프코너에 팝콘이 있었나봐요!

저희는 못봐서 못먹을뻔!! 챙겨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리네요!ㅋ

와이프님이 '놀이의 발견' 어플을 이용하여

미리 이용권을 구매해줘서 

아주 저렴하게 추위 피해서 한시간 잘 놀다 왔네요!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리뷰한 피싱스토리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