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육아

[대구 스파밸리] 한겨울에 아이들과 스파를?!

반응형

대구 스파밸리

한 겨울에 야외에서 스파를?!

오늘은 주말에 가족들과 다녀온

스파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여기는 스파밸리 입니다!

한 겨울에 얘들 데리고 스파 갔다가

감기 얻어오면 어쩌나... 걱정 많았는데 

그런 걱정하지 말라는 집사람으로 인하여 우선 출발하였습니다!

부산에서 약 1시간30분 정도 걸리더군요!!ㅎㅎ

스파밸리는 시간대별 입장권이 나누어 져 있고요,

소셜에서 핫딜로 한번씩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곤 합니다. 현장 구매 가격은 

 

  대인 소인
종일권 38,000원 30,000원
오후권 24,000원 19,000원
온천권 6,500원 6,000원

어때요?! 현장구매는 저렴한 편은 아니네요!!ㅎㅎ

그렇게 티켓팅을 완료하고 

아이들은 매표소 바로 옆 작은 놀이 시설에서 

저와함께 엄마를 기다리고 있었네요!!ㅋ

모든 티켓팅을 마치고 3층으로 올라왔습니다!

3층에서 남자 여자 탈의실로 나누어 지고요 ㅎㅎ

그리고 1층에서 받은 키에 충전을 하셔야해요!

스파 내부 들어가셔서

충전된 키로 결재가 되는 시스템이기에

충전을 하심 됩니다 ㅎㅎ

저는 3만원 충전했는데 2만원 남아서 환불 받았습니다 ㅋ

귀요미들 ~!!

첫째 친구네와 같이 가서 아이들은 4명!!ㅋㅋ

모두 딸 아이 입니다 ㅋㅋ

첫째도 둘째도 서로 동갑이라서 어찌나 잘 놀고 어울리는지

모두 이뻐죽겠습니다 ㅋㅋ

스파에 들어서면 낮은 풀장부터 성인 가슴 아래까지 오는 

풀장이 나뉘어 져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와우...굉장히 습하고 물이 따뜻하더라구요!!

그래서 추위를 전혀 느끼지 못했습니다.

수영하고 얘들보고 놀다 보니 땀이송글송글...

감기는 안걸리겠더라구요! 

이녀석은 처음에는 물 무서워 하더니

금새 적응하고 이렇게 혼자 물장구도 치고 제일 재밌게

놀고온듯하네요!!ㅋㅋ 유아 풀장인데 물도 따뜻하고

수심도 굉장히 얕죠?!

그리고 테마가 굉장히 다양한 곳이었어요!

중간중간에 찜질방도 있고 !

대 노천탕으로 가는길에는 누들바 라고해서 음식을 파는 곳도

있구요 ㅎㅎ 저메뉴말고 핫도그 아이들 간식 등 실내에서도 음식을 팔고 있습니다.

중간에 허기질때에는 충전하신 키를 이용하여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노천탕도 있구요 ㅎㅎ 튜브타고 흐르는 물에

몸을 맡기고 노는 풀장에서 놀기도하고 ~

물은 당연히 넘 따뜻했습니다 ㅎㅎ

특히 노천탕은 따뜻하다 못해 뜨끈~해서 쉬원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스파밸리 노천탕

그리고 하이라이트~~!!

대 노천탕입니다!! 여름엔 뒤에 있는 미끄럼틀도

이용할 수 있다는데 아..정말 재미있겠죠?!

여기도 뻥 뚫려있음에도 불구하고 물이

뜨끈~뜨끈~ 너무 신기하네요 ㅋㅋ

몸은 따뜻 얼굴은 쉬원~!!

기분 묘하더라구요 ㅋㅋ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했나요 ㅋㅋ

스파도 소떡소떡후경 ㅋㅋㅋㅋ

막내의 폭풍흡입!

열심히 놀았더니 배가 많이 고팠나봐요 !!ㅎㅎ

 

 

 

주말도 가족들과 잘 놀다 왔네요! 

한 겨울에 실외에서 스파하는 기분 꼭 느껴보시길 바래요!!

아! 그리고 수건은 여성분들께는 3층에서 나누어 드립니다!!ㅋㅋ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리뷰한 대구 스파밸리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