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육아

아이들과 함께하는 "동물 메모리 게임" 꿀잼!!

반응형

저희집 첫째는 올해 6살이 되었는데요!

유치원에서 메모리 게임을 접했나 봐요!

집에와서 설명을 해주는데 처음엔

무엇을 말하는지 몰랐는데

대화중에 결국 알아냈습니다! ㅋ

바로 "동물 메모리게임"

■ 동물 메모리 게임은?

    - 카드의 그림과 위치를 잘 기억해 같은 그림 카드를 가장 많이 찾아내는 사람이 이기는 게임

 

■ 게임 방법은?

    - 그림카드 48장을 모두 뒤집어 바닥에 놓는다

    - 한번씩 번갈아가며 뒤집어진 카드를 그림에 보이게 뒤집고 같은그림이 나오면 가지고 간다.

    - 같은 카드가 나오지 않으면 턴은 상대방으로 넘어간다.

언박싱 후 내부를 보시면

이렇게 같은 동물 그림이 2개씩 들어있고

영어표현과 한글표현 이렇게

2가지로 되어 있었어요!

이건 굉장히 좋은 학습효과를 

가져올 수 있겠구나! 라고 느낌이 확 오더라구요!

다행히 딸아이도 유치원에서 재미있었는지

기억하고 말한느거 보면 흥미가 생겼나 봅니다.

카드를 모두 분리 하면 총 48장의 

카드가 되며, 재질은 딱딱하고 코팅되어있어

쉽게 훼손되는 재질은 아니네요!

오래오래 가지고 놀 수 있을것같아요!ㅎㅎ

메모리 게임

이렇게 바닥에 모두 깔고

한사람당 2장씩 뒤집는거에요!

그리고 같은 동물이 나오면 가져가시면 되고

틀린 그림이 나오면 그대로 그자리 

다시 뒤집어 놓으면 됩니다.

동물들의 위치를 계속 기억하면서

해야하는 게임이여서

메모리 게임이라고 불르는것 같네요!

그리고 뇌를 계속 사용하게끔 하네요 ...ㅋㅋ

딸아이도 얼마나 재미있어 했는지!

거기에 영어까지 함께 익힐 수 있어 좋았습니다.

추가로 신비아파트 메모리게임도 구매하였는데 다음에 

후기 함께 공유하도록하겠습니다!!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리뷰한 동물메모리게임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