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육아

신기하고 재미있는 불어펜 놀이!!(3세이상)

반응형

아이들과 놀거리를 항상 찾아헤메던 중

신기한 펜이 있어 구매하여 함께 놀아보았네요!

어떻게 이렇게 잘 색칠했나구요?! 한번 보시죠!

 

 


불어펜 놀이


불어펜 모양입니다. 총 10가지의 색이 들어있네요!

가격은 6,350원! 가성비 최고이지요?!

 

뒷면에는 펜을 분리하는법 펜을 체결하는 법 사용후 정리하는법에대해

간단하게 나와있네요! 어렵지 않지만, 부모님이 항상 함께 곁에서 봐주어야합니다!

펜이 나오는 부분을 입에대고 후~ 불수도 있기때문이죠!

무지개색과 갈색 검정색 추가해서 총 10가지 불어펜이 담겨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도안이 담겨져있는데요! 

도안의 가운데 부분을 떼어네고 테두리만 남기는 작업을 해야합니다.

아이들도 함께 하면서 재미있어하네요! 

단! 잘못 떼어내다가 도안테두리까지 같이 떨어지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셔요!

첫째는 강아지 도안을 픽했습니다!

도안을 체 떼어내기도 전에 귀 부분만 떼어내서

펜에 입을 대고 불어보네요!

원리는 펜 끝부분에 바람을 불어넣으면 

잉크가 나오면서 도안대로 색칠이 되는건데요! 

신기하네요 다시봐도! ㅋㅋ

아이들과 놀거리를 항상 찾아헤메던 중

신기한 펜이 있어 구매하여 함께 놀아보았네요!

어떻게 이렇게 잘 색칠했나구요?! 한번 보시죠!

 

 


불어펜 놀이


불어펜 모양입니다. 총 10가지의 색이 들어있네요!

가격은 6,350원! 가성비 최고이지요?!

 

SCRIPT

https://ads-partners.coupang.com/g.js

SCRIPT

new PartnersCoupang.G({ id:181165 });

뒷면에는 펜을 분리하는법 펜을 체결하는 법 사용후 정리하는법에대해

간단하게 나와있네요! 어렵지 않지만, 부모님이 항상 함께 곁에서 봐주어야합니다!

펜이 나오는 부분을 입에대고 후~ 불수도 있기때문이죠!

무지개색과 갈색 검정색 추가해서 총 10가지 불어펜이 담겨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도안이 담겨져있는데요! 

도안의 가운데 부분을 떼어네고 테두리만 남기는 작업을 해야합니다.

아이들도 함께 하면서 재미있어하네요! 

단! 잘못 떼어내다가 도안테두리까지 같이 떨어지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셔요!

첫째는 강아지 도안을 픽했습니다!

도안을 체 떼어내기도 전에 귀 부분만 떼어내서

펜에 입을 대고 불어보네요!

원리는 펜 끝부분에 바람을 불어넣으면 

잉크가 나오면서 도안대로 색칠이 되는건데요! 

신기하네요 다시봐도! ㅋㅋ

도안의 종이를 모두 떼어낸 후 여러가지 색상의 불어펜을

도포한 첫째의 첫 작품! 불어펜을 이용하여 색칠을 끝마쳤다면

도안을 들어올립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예쁜 강아지 그림이

완성되요!

넘 귀엽죠?! 도안은 공룡, 나비, 강아지 이렇게 3가지가

들어있었어요! 강아지 옆에 나비도 그리고 싶다는 딸!

이렇게 나비까지 그리고 나서 

동생한테 양보하는 .....ㅋㅋ

가성비 불어펜으로 아이들도 신나고

저도 재미있고 재밌는 시간을 보냈네요!

실내에서 할 수 있는 놀이가 제한적인데

찾아보니 다양한 놀이 방법 제품들이 많이 나오네요!

얼른 코로나가 끝나서 바깥에서 실컷 뛰어 놀 수 있길 바래봅니다.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리뷰한 불어펜놀이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 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