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식품

까르보불닭볶음면 첫 도전!!솔직후기!

반응형

평소 매운것을 잘 먹지못하는 저에게
꼭 먹어보라는 지인의 권유에의해
구매해 본 까르보 불닭볶음!
예전에 오리지날 불닭볶음면 한입 후
식겁한적있어서..쉽사리 먹어볼
용기가 안났지만 오늘에서야 맛을
보았네요!!

조리방법은 짜장라면과 동일하더라구요
다만 면수를 버릴때 물의양을
잘 몰랐기에 물500미리 넣고
버리는 면수없이 바로 제조하였습니다.
이렇게끓이면 면수버릴때
물양조절필요없이 스프넣고
쉐킷쉐킷 하면되거든요!!

스프도 알록달록 귀엽네요 포장지가ㅎㅎ
빨간게 불닭소스일테고..
핑크핑크한것이 매운맛을 중화시켜줄
까르보 스프이겠지요ㅎㅎ

면이 어느정도 익었네요!!
불을 약불로 낮추고 스프투하!!
어느정도 살짝 자작하게 면수가
남은것이보이나요?ㅎㅎ 면 2개기준입니다!!
새빨간 불닭소스를보니
후회가될려는참에
하얀 까르보 스프를보니
안심이되는..,ㅋㅋㅋ

보글보글 살짝 점성이생기면서
면에 양념들이 베기시작합니다.
이쯤에서 요걸준비했지요!!

와이프하나 저하나ㅋㅋ
사놓고 잘안쓰던 후라이펜인데
오늘은 생각이나서 사용해보게되었네요
모양이 참 이쁘게 잘 구워지네요ㅎ

이제 먹을준비는 끝났습니다.
반숙계란 노른자를 살짝 터트려
매운맛을 더 잡아주었습니다.
진짜 매운걸 잘못먹어서..,ㅋㅋ

까르보불닭+노른자 조합!
궁금하시죠?!

한입 먹는순간 눈이 동그래지는맛!
제가 중화를 많이 시킨건지
맵기정도는 원조보다 절반정도 덜 맵고
크림소스맛이 강하게 나는것이
와우..취저 ㅎㅎㅎ

까르보 불닭 정말 맛있는데요?!
거기에 반숙란까지 더해지니
더 고소하고 맵다기보다는 매콤한것이
중독성있는 매력적인 맛이더군요!!

두명이서 두개를 먹으니 부족하더라구요ㅋㅋ
둘다 넘 맛나게먹어서...ㅎㅎㅎ
담엔 세개를 끓여서 먹어야겠다고 굳게 다짐하게되었네요!

그나저나 집밥좀 해먹어야겠어요!
아이들은 집밥먹고 저는 인스턴트에 배달음식을
먹으니 살이 계속붙네요...ㅋㅋ
오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