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식품

풀무원 얇은피만두 솔직 후기!

반응형

만두는 늘 비비고 왕교자만 먹다가 오늘은 새로운 만두를 먹어 보았습니다. 얇은 피에 속이 꽌찬 풀무원 출신!! 얇은 피 꽉찬 속 만두!

 


얇은 피 

꽉찬 속 만두


얇은 피 꽉찬 속 만두 (쪄서먹기)

겉 포장지는 이런 모습입니다! 저는 김치만두보다 고기만두를 더 선호하기에 고기만두를 택하였습니다. 저는 에어프라이어를 주로 이용하였는데, 오늘은 웬지 쪄먹어 보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하지 않고 냄비에 물 올리고 찌기 시작했어요!

냄비에 물을 적당량 넣고 끓는물에 10분 쪘답니다. 아,.. 급 냉동 된 만두 모습이 벌써 "나 정말 맛있거든?" 하고 있는 듯한 비주얼이네요!

중간에 살짝 찔러보기도 하고 얼른 익기만을 기다린 결과, 10분보다 2분더 12분정도 쪘네요! 그랬더니 속까지 촉촉하게

아주 잘 익더군요!

찐만두가 완성되었습니다. 후기들을 찾아보니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는게 가장 맛있다고들 하더군요! 다음엔 그렇게 먹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만두를 쪄내니 피가 얇아 속이 다 보이는군요! 얼마나 속이 꽉찼는지 궁금해졌습니다.

내용물이 정말 실하군요! 입안 가득 한입에 먹기에는 꽤나 크기가 큽니다! 두번 나누어 먹어야 되는 크기이군요!

속도 정말 꽉차있고 아 ... 왜 이제서야 알았나 후회를 ...ㅎㅎㅎ

얇은 피 꽉찬 속 만두 솔직 후기!!

우선 맛은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양은 봉지 전체로 보면 많은 양은 아닙니다. 하지만 크기가 크고 속이 튼실한걸 생각하면 그렇게 손해보는 느낌도 아닙니다. 육즙은 기대했던것 보다는 많지 않았습니다. 제가 생각한 육즙이 많지 않아 살짝 당황 하였지만 간도 타 브랜드의 만두보다 쌔지 않아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래서 비법간장을 꺼내어 살짝 찍어 먹었습니다. 그리고 속이 너무 꽉차 있다보니 한입에 넣지 않으면 내용물이 새어 나오는 부분도 있지만 적어서 안나오는 것보단 낫다고 생각합니다.ㅋㅋㅋ 당연! 또 사먹을 의향 100프로 입니다. 너무 맛있게 잘먹은 얇은 피 꽉찬 속 만두 였습니다!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어본 얇은 피 꽉찬 속 만두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