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식품

[피자비토랩] 날밤새우게한 피자 후기!!

반응형

오랜만에 피자가 먹고 싶어서 주문해본 '피자비토랩'의 날밤새우게한 피자!! 이름이 참 재미있죠?! 요즘은 이렇게 특색 있는 이름의 피자가 많은 것 같아요! 유행하는 마케팅 방법인가봐요! 

 


피자비토랩

'날밤새우게 한 피자'


셋트 메뉴를 주문하였는데요! 메뉴는 아이들이 새우를 넘 좋아해서..

새우 들어있는 피자를 찾다가 '피자비토랩' 신메뉴가

나왔다길래 고민하지 않고 주문하였어요!

피자만 먹으면 섭섭하니까 핫윙과 토마토 스파게티도 함께

주문하였답니다.

새우피자라 하여서 새우만 있는건 아니랍니다!

게살+새우+고구마다이스+야채

조합인데요! 고구마의 달콤함과

새우와 게살의 짭쪼롬함이

어우러지니 자연스레

단짠조합이 되더라구요! 저는 치즈가 많은 것 보다 토핑과 치즈가

적절하게 어우러진 피자를 더 좋아하는데요! 딱 적당하게 어우러져

있어 좋았답니다!

피자는 Large를 주문하였어요! 아이들이 최근에

먹성이 돌기 시작하면서 ...그리고 갑각류에 푹 빠진 아이들..

새우 많ㅇ ㅣ먹으라고 ....ㅋㅋㅋ

그다음은 핫윙! 총 8조각이 들어있구요!

이름대로 매콤해요! 

아이들도 궁금해 해서 한입줬더니 

핫윙 한입에 물한모금 번갈아가며 잘 먹더라구요!

핫윙도 얼마나 쫄깃하고 살이 토실하던지 

맛있게 먹었네요!

마지막으로 토마토 스파게티! 

스파게티도 찐~하게 넘 맛있게 먹었어요!

피자비토랩은 요번에 처음 먹어보았는데

메인부터 사이드까지 정말 맛있네요!

 

마지막으로 메뉴입니다!

메뉴가 정말 많죠?!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싶네요!

오늘도 잘~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