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식품

노브랜드 찰진순대 후기!

반응형

어제 오늘 분식으로 달리고 있는중입니다! 오늘은 지인의 추천을 받아 노브랜드의 찰진순대를 맛 보았는데요! 이 또한 간편조리식품으로써 아주 간단하게 어린이 어른 할것없이 순대를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꼭 한번 추천 드리고 싶어 포스팅하게되었네요! 맛보고 깜짝! 가격에 깜짝! 

 


노브랜드 찰진순대


■상품정보

먼저 상품 정보에요! 즉석조리식품이고 이제품도 충북에서 제조되네요! 맛있는 즉석조리식품은 충북에 다있는건지 아님 공장이 저쪽에 몰려있는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좋은 동네인거 같네요 ㅋㅋㅋ

 

■가격정보

500g 순대가 2덩이가 들어있고 노브랜드에서 3,88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포장마차에서 순대 3천원어치 사면 이정도 양은 안나왔던거 같은데 ..물론 내장도 같이 주기에 순대의 양을 어쩔 수 없이 줄일수 밖에 없었지만 ...순대만 3천원 어치 구매하여도 노브랜드 찰진순대보다는 적은 양으로 기억합니다.(각 지역 포장마차마다 상이할 수 있음)

 

■조리방법

우선 조리방법으로는 찜기를 이용하는 방법, 끓는물에 조리하는 방법,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 저는 끓는물을 이용하였습니다. 냄비에 물얹혀서 끓으면 넣고 빼기만 하면 되기에 선택하였고 전자레인지보다는 촉촉하게 조리되지않을까 하는 기대에 ...선택하였습니다.

물이 끓으면 냄비속으로 순대를 통째로 넣어주심 됩니다. 그러고 타이머를 10분으로 마춰주시고 10분 뒤 꺼내어 

한입 크기로 잘라주시기만 하면 끝!! 정말 간단하죠 ?! 어제 떡볶이보다 더 간단하네요 ! 

https://cellove.tistory.com/96

 

쫄볶이 즉석 조리 식품 리뷰!(feat. 떡볶이 공장)

오늘은 와이프가 맛있다고 소문난 떡볶이 즉석조리식품이 배달이 왔다며 조금 흥분한 목소리로 다급하게 이야길 하더군요! 워낙 떡볶이를 좋아하는 아내덕에 저도 여러동네 떡볶이를 집에서 편하게 맛볼 수 있어..

cellove.tistory.com

 

다익은 순대는 도마위로 직행한다음 조금 식히고 컷팅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가성비 순대라 하여 내용물이 부실하거나

맛이없다는 오해와 편견은 버려주시기 바래요! 지금 이 순대를 보시는 동안은요 .... 정말 ..갓성비 갓심비 순대더라구요!

당면만 있는것이 아니라, 야채들도 함께 어우러져있었고 굉장히 촉촉했습니다. 자칫 퍽퍽하면 어쩌나 고민하였으나 ...

한입 먹는순간 ... 아 ... 분식집 보다 맛있다 ... 앞으로 정말 자주 이용하겠구나 라는 생각이 번뜪 들더군요!

한입 크기로 잘 자른 순대는 쌈장과 함께!! ㅋㅋ 경상도는 쌈장에 드시느거 아시쥬?! 소금에 안먹습니다~!!ㅋ

오늘도 간편조리로 아이들과 맛있는 간식 잘 먹었네요! 앞으로 노브랜드 갓성비 갓심비 음식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 노배른대 순대곱창볶음도 맛있다하니 후기알려드릴께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였네요! 마지막으로 순대먹는 둘째 짤을 끝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할께요:)

화이트데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