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식품

쫄볶이 즉석 조리 식품 리뷰!(feat. 떡볶이 공장)

반응형

오늘은 와이프가 맛있다고 소문난 떡볶이 즉석조리식품이 배달이 왔다며 조금 흥분한 목소리로 다급하게 이야길 하더군요! 워낙 떡볶이를 좋아하는 아내덕에 저도 여러동네 떡볶이를 집에서 편하게 맛볼 수 있어서 좋긴한데 저는 떡볶이를 아내만큼 좋아하지않기에 ....ㅋㅋㅋ 하지만 오늘 포스팅 떡볶이는 쫄볶이 인데 맛있네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자 포스팅 합니다.


떡볶이 공장의 "쫄볶이"


■상품정보

즉석조리식품 떡볶이공장 / 충청북도 청원구 오창읍 원리 222-36
상시제조상품 / 냉장:제조일로부터7일 /냉동:2개월) 425g(떡190g / 쫄면:50g / 어묵35g / 소스150g)

 

■배송

배송은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과 안전하게 배송이 되네요! 저희는 5팩을 주문하였고 그중에 한팩을 꺼내어 놓은 모습입니다. 

 

■조리

조리법은 어찌나 간단하던지... 분식이란게 원래 빠르시간내에 맛있게 조리되어야 최고잖아요! 이렇게 만들어진 소스에

물만 조절하여 넣어주고 재료 모두 퐁당퐁당 빠트려서 끓이기만 하면! 완성이되니 얼마나 편한지!!ㅋㅋ 잘 설명된 조리방법 대로 뚝딱 만들어 먹었답니다!

 

물이 끓으면 소스를 넣고 소스가 풀릴때까지 잘 저어줍니다!

 

그다음! 불을 약하게 줄여주시고 재료를 넣어줍니다. 저는 떡복이->오뎅->쫄면의 시간을 잘모르겠어서 한꺼번에 다 넣었습니다!

 

그리고 휘~휘~ 저어주고 끓이기만 하면 끝! 그리고 집에 양배추가 있어서 함께 넣어주었어요! 토핑은 필수아닌 선택!

양배추와 모짜렐라 치즈도 함께 넣어서 조리하였더니 더 맛있겠더군요!

 

떡이 잘 익었을때쯤이 맛있게 조리된것이라고 합니다! 쫄볶이는 국물떡볶이인데 더 졸여서 드셔도 무관할 것 같아요!

간이 쌔지않아서 졸인다음 드셔도 입에 딱 맞게 간간하게 드실 수 있겠더라구요! 맛은 보통맛/매운맛 주문할수있었고

저희는 보통맛을 먹었는데 보통맛도 살짝은 매콤한 맛이 있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이 요리의 조리시간은 약 15분정도 걸린 듯 하네요! 비엔나 소세지도 넣었다면 더 맛있었을것 같긴한데 살짝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집에서 고추장으로 엄마가 해준 떡볶이 만큼 맛있지 않지만 그래도 간편하게 한끼를 대신할 수 있는 즉석조리식품을 이용하니 맛도 좋고 간편해서 넘 만족했던 식사였답니다! 여러분들도 꼭 드셔보세요 :)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은 떡볶이공장의 "쫄볶이"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