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식품

[스타벅스 뱅쇼] 뱅쇼 '이것"이 메인 재료라구요???

반응형

스타벅스 뱅쇼

여러분 안녕하세요!

올해들어 가장 춥게 느껴진 하루였네요!

오늘은 핫하디 핫한 '뱅쇼'에 대하여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지난달 29일부터 스타벅스에서

시그니처 메뉴인 ‘토피 넛 라떼’를 비롯한 음료 3종과 푸드 6종,

기획상품(MD) 53종을 출시하였는데요!

 

그중 저는 오늘 '뱅쇼'를 시간이 좀 

지나고서야 마셔보았습니다.

 

이름이 참 생소한데요 ㅎㅎㅎ

뱅쇼란!!!

쉽게 생각하시면 유럽식 쌍화탕?!으로

이해하시면 아~ 하고 이해되실것 같습니다.

그리고 원 재료는 와인이라고 하는데요!

 

깜짝 놀랐습니다!

 

왜냐하면 아이들도 한입씩 먹어보라고 

권했었거든요 ㅎㅎ

그래서 놀라서 알아보니 

뱅쇼는 'Vin(포도주)'와 'chaud(따뜻한)'라는

말을 합친 단어 이더라구요 ㅎㅎ

스타벅스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

현재 스타벅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이미지인데요 ㅎㅎ

오늘 제가 마신 음료는 위 사진에 있는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 입니다!

실제 사진과 같이 과일 및 레몬 등

똑같이 넣어서 주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맛은!!

아~ 굉장히 신선했습니다

저는 처음 맛보는 달콤한맛?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뱅쇼는

레드와인을 주재료로 하느냐,

화이트 와인을 주재료로 하느냐,

따라서 색이 바뀌는데요!!

맛은 크게 차이가 없다고하네요ㅋㅋ

 

효능은!

풍부한 비타민C와 안토시아닌 등 면역력에 좋고, 

감기 증상을 완화시켜주고, 피로 회복에 탁월한 효능

이라고 합니다!! 참조하세용 ㅋㅋ

 

레드와인뱅쇼

제가 뱅쇼 마실때,

디저트와음료 전문가

친구한테 스타벅스 뱅쇼마셨다하니

위 사진을 보내면서 마침

레드와인으로 뱅쇼를 만들고 있었다

하더라구요!! 신기하게도 ㅋㅋㅋ

친구는 이런게 있다는걸 왜

안알려줬을까여 ㅋㅋㅋ 다음엔

친구 가게 가서 꼭 레드와인으로

마셔봐야겠습니다.!!

 

가끔 마켓할때 만든다고 하던데

타이밍 잘 마춰서 가봐야겠네요!

아 여러분 그리고 친구네 빵이

그렇게 맛있다고 유명유명합니다

주소 남길테니 꼭 한번 들려서 맛들 보고 가세요!!

[꼼마제빵소]

 

오늘 하루도 유럽쌍화차 '뱅쇼' 덕에 달콤한 하루 

잘 보냈습니다.

주말 잘보내세요!!:)

 

펭바 ~~~!!!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은 음식 리뷰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