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식품

맥주에 빠진 순살족발 에어프라이어 간단조리!!

반응형

간편하게 소주 맥주 안주로 딱인 족발이 있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맥주에 빠진 순살 족발


우선 요렇게 생겼어요! 이 제품의 특징은 특가로도 많이 나온다는건데요, 족발을 드실려면 보통 2만원 이상은 지불해야 족발을 먹을 수 있는데 이녀석을 알고난 뒤 ... 그럴 이유가 없어졌지 뭔가요!ㅎㅎ

중량은 280g인데 성인 남자 기준 간단히 맥주나 소주 안주하기에는 적당한 양인 것 같아요! 첫 안주를 요놈으로 하면 다소 양이 적게느껴질 수 있지만 식사 후 간단히 맥주한잔 하실 때 딱인것 같습니다!

초간단 조리방법

 

조리방법이라고 하기에도 민망하네요! 저는 바삭한 껍질의 족발을 먹기위해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였답니다!

우선, 족발을 자연해동 합니다. 그 다음 종이호일을 깔고 180도 5분 예열된 에어프라이어 안으로 족발을 넣어줍니다.

그리고는 180도에서 15분 더 돌려주었어요! 10분은 껍질이 위로, 5분은 껍질이 아래로 말이죠! 

10분 에어프라이어 조리 후 뒤집기 위해 중간 확인을 한 사진입니다! 노르스름 잘 익고 있군요! 조금더 바삭함을 원하시면 5분정도 더 껍질을 위로 한상태에서 조리해도 될 것 같아요!

총 15분 조리가 완성된 모습입니다! 뜨거우니 손조심하세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육즙을 잘 머물고 있음이 느껴지는

촉감입니다 ..ㅋㅋ

뒤집은 모습입니다! 촉촉한 윤기가 보이시죠?! 정말이지 고기 잡내도 하나도 없고 훈연한 느낌의 향과 맛있는 족발의 냄새가 코를 자극합니다.

제가 똥손이여서 족발 컷팅이 힘들었네요! ㅋㅋ 하지만 나름 두께를 유지하며 잘 썰려고 노력한 흔적이 .... 사진으론

전혀 보이지 않네요! 그럼 어떤가요! 맛은 최고였으니 그만이지요! 

집에있는 새우젓과, 비법쌈장을 함께 먹어주니 족발 비싸게 먹을 이유가 없어지더라구요 ...

아이들도 함께 잘 먹었습니다! 이 족발 외에 황기품은순살족발도 인기가 많더라구요! 다음엔 그 제품 리뷰를 해보도록하겠습니당:)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은 맥주에빠진 순살족발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 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