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식품

Trolli 지구젤리 이제는 쉽게 구할 수 있네요!

반응형

몇달전만 해도 품귀현상이 있었던 지구젤리를 우연히 들른 GS25에서 발견하고 주저하지 않고 Get 하였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거 생각하니 괜히 므흣해지더군요!


Trolli

지구젤리


 

아주 아담한 사이즈의 지구젤리 입니다.

예전에 기억으로는 개당 2000원에 판매르 하였던거 같은데

저는 2개에 2천원에 구매를 하였네요!

가격이 그새 반값이 되었네요! 

껍질을 벗겨보니 오잉?!

지구 그림은 케이스에만 있는것이었고

젤리는 그냥 예쁜 파랑색이었네요!

저 색을 뭐라고 표현을 할까요 ㅋㅋㅋ

포장지를 벗기면 이렇게 지구 모양의 그림만

덩그라니 남아있습니다.

혹시나 저처럼 젤리에 지구그림이

그려져있었다고 생각하신분이 꽤 계실것같은데....ㅋㅋ

오늘의 시식자는 저희집 둘째인데요!

아직 맛표현이 서투른지라, 제가 아주 살짝 파란부분

맛을보았습니다.

우선 식감은, 요놈이 젤리인지

마시멜로우 인지 어중간한 식감이네요!

하지만 입에서 이러지러 굴리며 먹는 재미는 있습니다 ㅋㅋ

그리구 지구제링의 핵심!

요 빨간 시럽! 이 시럽의 맛은

살짝 포도맛이 나면서 신맛이 납니다!

신거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아주

즐길 맛이라고할까요?!

폼같은 젤리 느낌에 새콤한

시럽을 함께 먹어야 비로소 지구젤리의

매력을 느낄 수 있겠더라구요!

왜 아이들이 좋아하고

어른들도 좋아하는지 함께 먹었을때

비로소 알게되었네요!

그리고 지구젤리를 먹고나면

혀와 치아는 새파랗게 변한다는점..

꼭 알아두셔요...ㅋㅋ 하지만 금방

색이 빠진다는점! 그래서 걱정은

안하셔두 됩니다 :)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은 Trolli 지구젤리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 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