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식품

추억의국민학교떡볶이 직접 구매 후기!!

반응형

오늘은 또 다른 떡볶이조리식품!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를 조리해서 먹어보았어요!!
아주간편하게 분식집 맛 떡볶이를 먹을수있어
참 좋았습니다ㅎㅎ

 

구성품은 떡, 튀김어묵, 양념장, 단맛소스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떡은 물에불려 하나씩 떼어내주시구요
꽁꽁얼어있어도 찬물에 잠시담궈두니
서로 잘 떨어지더라구요!!

 

펜을 달군 뒤 식용유 한번 휙 동그랗게 둘러주시고
단맛소스 양념장 모두 넣어주세요!!
단맛소스는 다넣어도 그렇게 달지않아요ㅎ

그리고 잘 떼어진 떡을넣고
잘볶아줍니다!
저는 떡볶이2팩을 조리하였기에
양이좀 많아보이는것이니 참조바랍니당

그다음 물360ml를 넣고 튀김어묵을 넣어줍니다!
그리고 집에 야채가있다면 함께 토핑해드시면됩니당ㅎㅎ

저는 떡볶이 단짝 양배추, 대파 이렇게 추가로
넣어주었답니다! 이제 한 소끔 끓이면
맛있는 추억의 떡볶이가 완성됩니다ㅎㅎ

푸~~~짐한 국물떡볶이 완성입니다ㅎㅎ
맵기정도는 상/중/하 중에
중?!정도ㅎㅎ 매콤달콤 맛있어요!!
역시 왜 인기있는 제품인지 알겠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몇일전 산 만두와 김말이튀김을
에어프라이어에 넣어 튀겨주었습니다.
완벽한 조합이죠?ㅋㅋ
오늘도 정말 배가 찢어질정도로
맛있게 잘 먹은하루였습니다!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