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식품

가장맛있는족발 반반 족발+불족 후기 !!

반응형

요즘 부쩍 고기를 자주 먹게되는 것 같네요 ..오늘은 가장맛있는 족발 반반 세트를 먹어 보았습니다! 반반의 구성은 불족+족발인데요! 치킨도 반반이 땡기듯 족발도 반반이 땡겨 주문하게되었습니다

 


가장 맛있는 족발 

[가족]


세트 메뉴는 족발과 보쌈 그리고 족발과 불족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제가 먹은 반반족발은 34,000원 지불 하였네요!

단품 메뉴로도 보쌈, 직화 불족발, 냉채족발, 족발 이렇게

모두 즐길 수 있답니다!

보쌈과 싸먹을 수 있는 사이드?! ㅋㅋ 부추와 겉절이도 함께 배달되구요!

고기 한점에 부추 조금 겉절이 조금 함께 넣으면 식감이 아삭아삭 쫄깃쫄깃

아주 훌륭해지더군요!

야채와 기본 장들도 함께 배달이 되었구요! 다만 아쉬운점은

상추가 몇장 안되었다는거 ... 야채를 잘 싸서 먹는 저희가족에겐

많이 부족하더라구요! 다음엔 야채 많이를 꼭 추가로 전달해야겠어요!ㅋ

반반 메뉴중 불족발 입니다. 강한 불맛과 매콤한 향이 코를 먼저 자극합니다!

한입 베어 물면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아주 식욕을 돋구게 합니다!

본연의 맛을 느끼기 위해 불족 한점먼저 먹어보았는데 불맛과 함께 쫄깃함이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일반 족발입니다!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움이 입안에서 샤르르 녹는 맛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퍽퍽한 족발보다 '가장 맛있는 족발' 처럼

부드러운 식감의 족발을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편인데

저는 아주 만족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불족과 쌈을 함께ㅎㅎㅎ

쌈을 싸도 불맛의 강함과 매콤함이 그대로 전해지는

'가장 맛있는 족발'의 불족이었습니다.

맵린이인 저도 그렇게 맵게 느껴지진 않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한끼

잘 먹었네요!!^^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어본 가장맛있는 족발 반반세트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