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식품

고메순살크리스피 치킨, 에어프라이어 조리 !

반응형

순살치킨이 생각나서 시켜먹을까 하다 구매해본 CJ 고메순살크리스피! 나름 평이 좋길래, 먹어보기 위해

구매하였습니다!

 


고메순살크리스피 치킨


고메 시리즈는 넘나 맛나고 유명한 제품들이 많아

시리즈 별로 하나씩 먹어보는 중인데요! 

더욱더 좋은것은 간단한 조리방법에 있지 않을까 싶어요!

에어프라이어에 넣었다 빼면 완성이 되어버리니..

사랑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고메 순살 크리스피는닭다리살로 만들어

퍽퍽한 살은 없고 부드러운 순살 치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포장지 뒷면에 조리방법도 상세히 조각 수에 따라

다르게 표기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으세요!

저는 반봉지만 넣엇고 약 15분 정도 조리하였습니다

바삭하게 먹기 위해서지요 ㅎㅎ 중간에 뒤집어 주기위해

찍은 사진입니다! 덩어리가 아주 튼실하군요!

15분 후 ... 접시에 담아 두니 윤기가 나는군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정석대로 잘 구워졌습니다.

단면을 잘라보니 이렇게나 육즙을 잘 머금고 있네요!

입천장 다치지 않도록 후후 불면서 한입 먹어보았는데

시중에 파는것 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저는!

간도 되어있고 특별한 소스가 필요 하지 않았습니다.

그저 고메크리스피 고유의 맛과 향을 음미 하고 싶게끔 하는 맛이었어요!

아주 만족하며 먹은 냉동제품이었습니다!

아이들도 곧잘먹고 다음에 또 달라고 하네요 ㅋ

냉동 많이 먹이면 안되는데 ... 담에는 아이들 잘때

먹던지 ..해야겠어요 ㅋㅋ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어본 고메크리스피치킨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https://coupa.ng/bzEL5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