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식품

부산 남포동 맛집 '이재모 피자' 포장 후기 !

반응형

부산 남포동에 갈일이 있어 다녀오면서

이동네 유명한 피자집, 줄서서 먹는 피자집이 있다하여 

방문해본 이재모 피자입니다!


이재모 피자


 

 

영업시간

오전 11:00 ~ 오후 22:00

주문 마감시간

홀 20:40분 / 포장 20시 50분

일요일 휴무

먼저 실내입니다. 굉장히 넓네요!

밖에서 보는것 보다 훨씬 더 넓어서

깜짝 놀랐어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도 굉장히 많네요! 저희는

포장을 하고자 방문한 것 이여서

테이블을 잡지 않았어요!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셀프 주문하는 곳이

보입니다. 여기서 포장해 갈 메뉴를 선택하면 되며,

포장 손님 전용이에요!

라지와 스몰 가격이 얼마 차이 나지 않아

라지로 선택 ! 

메뉴는 아이들을 위해 새우가 들어간 피자 선택!

대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인원 수에 맞게 대기를 걸어놓을 수 있습니다.

대기 번호가 꽤 많은 날 이었습니다 ..

하지만 가게가 너무 커서 회전이 잘 되더라구요!

손님이 금방금방 빠지고 금방금방 대기손님들

앉을 수 있더라구요!

지불한 금액은 31,500원

맛이 기대가 되는군요!

예쁘게 포장 해준 피자를 조심조심 잘 들고

집까지 무사히 도착하였습니다.

총 8조각으로 나뉘어져 있고,

큰 새우 토핑과 칵테일 새우 토핑이 적당하게

잘 배치가 되어있네요! 

그리고 야채와, 치즈, 도우 부분 치즈가 

추가되어 있어 좋았네요!

 피자도 두툼하고, 토핑도 푸짐하여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치즈가 간이 아주 잘되어 있다고

해야하나요?! 살짝 짭쪼롬 하면서도 고소한 맛의 치즈가

이재모 피자의 인기 비결이 아닐까 싶네요!

아이들도 얼마나 잘먹는지 ! 매콤함 없이 고소하고 달콤하고

짭쪼롬한 맛의 피자라서 그런지 더줘더줘를 아주 몇번 외치더라구요!

도우 끝 부분에 들어있는 모짜렐라 치즈, 

치즈의 짭쪼롬하면서 고소한맛과 도우의 쫄깃한 식감이

어우러지면서 입이 또 즐거웠네요!

아이들도 보통 끝 빵 부분은 안먹고 버리는데

이재모피자의 빵 부분은 서로 먹겠다고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토핑이 넘쳐 흘르네요 ..

칵테일 새우도 빠질랑 말랑 ..ㅋㅋ

 

혹시나 부산에 오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바래요!

남포동은 필수 여행 코스로써, 먹거리 볼거리 살것이 아주

많은거 아시죠?!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맛있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