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식품

오뚜기 진비빔면 솔직후기!! 비법스프는?!

반응형

 

갓뚜기에서 본격적 여름 비빔면시장을
평정하기위해 새로운제품인
진비빔면을 출시하였는데요!
과연 맛이어떤지 기존의
타사제품과는 어떻게 다른지 먹어보았습니다.

우선 봉지를뜯어보니 액체스프와
참깨고명스프가있더군요!
액체스프까지는 예상하였으나
참깨 고명스프는 생소하네요!
과연 맛에 얼마나 영향을 끼칠지 기대가됩니다.

https://www.coupang.com/vp/products/1423285510?itemId=2462300856&vendorItemId=70455779261&q=%EC%A7%84%EB%B9%84%EB%B9%94%EB%A9%B4&itemsCount=36&searchId=0098fbe391e84c299ce87e2901a585e9&rank=0&isAddedCart=

 

오뚜기 진비빔면 156g

COUPANG

www.coupang.com

조리방법도 잘 참조하여 맛있게
조리해보겠습니다!

냄비를 너무 작은걸 택했나봅니다..
꾸역꾸역넣었네요ㅋㅋ

 

면은 2개넣었고 시간은 레시피대로
3분30초 정확히 삶았습니다!

찬물과 얼음에 냉수마사지를
시켜주니 면이 탱글탱글 아주
탄력있어보입니다! 물기를 제거하면서
느낀건.. 면이 왜이렇게많지?
순간 불엇나 의심도 했지만
양을20프로 늘렸다는 봉지에 표기가 문득
생각이나더군요.. 두명이서 먹을거라서
걱정은없었지만 묵직함이 확실히 손끝에
전해지는듯했습니다.

물기를 충분히 뺀 면은
양푼이속으로 쏙! 그리고
액상스프와 참깨고명스프를
야무지게 털어주었습니다.
참깨고명스프는 뜯어서 넣어주니
고소한 참깨향이 강하게나더군요!
참기름없어도 되겠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안넣으면 섭섭하니
고향집에서보내주신
참기름 3방울 톡톡 떨어트려주었네요

삭삭슥슥 비벼진 오뚜기 진비빔면
비주얼입니다! 잘비벼진 비빔면위에
고소한 참깨살짝 얹혀주고
시식을하였네요!

먹다보니 또 열무가 생각이 나서
냉장고에있는 열무꺼내어
함께 호로록!
오뚜기 진비빔면은 우선
양은 완전 합격인거같아요
짜장라면도 하나로는 부족하고 두개는
많다고 느끼시잖아요ㅎㅎ
그부분은 오뚜기 진비빔면이 만족해주네요ㅎ


그리고 맛은 정말 고소하고 간이 강한편이에요!
위포스팅은 제가 참기름도 넣고 깨도뿌리고하였는데
다음날은 아무런 첨가물없이 먹어보았는데
고소합니다! 그리고 간이 강합니다!
맵기는 보통이고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아주맛낫습니다.


백쌤이 광고모델이되면서
많이들 찾는것 같기도하네요!
또한 소스에 비법이 있다고하는데
바로, 태양초의 매운맛에 사과와 타마린드 양념소스로 '새콤하면서 시원한 매운 맛'에 방점을 맞추었다고하네요!
주로 인도, 동남아 등 열대지방 음식에 새콤한 향미를 더하는 열매 타마린드를 채택한점도
오뚜기 진비빔면만의 특징이라고 볼 수있겠네요!
아무쪼록 넘 맛있었던 한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