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식품

아이들간식 삼립제리뽀/카카오 제리뽀

반응형

아이들 간식으로 주문해본
카카오제리뽀에요!
넘 귀엽네요ㅋㅋ
요즘 핫해서 주문해보았답니다!

줄세워놓으니 귀엽네요
제가 구매할때
맛은 선택할수없어서
랜덤으로 배송이왔고 골고루
잘 배송되었습니다


망고맛
사과맛
딸기맛
오렌지맛
귀여운 카카오캐릭터와함께!

총수량은
40개씩 대량으로
배송이됩니다.

아이들먹을때
옆에서 먹어보니
정말 맛이 찐하게 느껴지고
완전취향저격!

제리뽀먹다가 다른것먹으면
밍밍하게느껴질정도의
달콤새콤함이 잘 느껴졌습니다.


이러니 아이들도 정신없이
먹더라구요ㅎㅎ

얼리지는 말라는 경고문구ㅎㅎ
아마도 얼리게되면
제리뽀 특유의 과즙맛을
느끼지못할까 그런것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ㅎㅎ

아이들간식 고민중이시라면
꼭한번 드셔보시길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