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식품

[스타벅스] #FINDYOURTASTE 블론드 서머라떼, 커피위에 아이스크림이?!

반응형

 

 

 

스타벅스 커피의 향과 맛을 즐기는 저희 부부는 시즌 음료가 나올때마다 하나씩 꼭 먹어보곤 하는데요! 매번 다른 맛의 시즌음료를 내놓을 때 마다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 그렇게 쌓여가는 별과, 텀블러들 ..ㅋㅋ 캡슐 머신 사서 아메리카노는 집에서 즐기고 그외 다른 맛의 커피는 스타벅스에서 주로 마시곤 한답니다.

 


스타벅스 서머3

블론드 서머라떼

(7/14~9/7)


서머3 프로모션은 7월 14일부터 9월7일까지 진행이되며 가까운 매장에서 프로모션 기간 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야한 서머3 프로모션 꼭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서머3 음료는 3가지로 블론드 서머라떼, 스위티 자몽&라임 블렌디드,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 입니다. 그중 제가 픽한 음료는 BLONDE ESPRESSO가 들어간 블론드 서머라떼 입니다. 

 

 

큰일났습니다. . . . 텀블러를 주로 이용하는 저희는 ... 엄청난 비주얼을 얻었네요 ㅜ.ㅜ 그래서 몇일 뒤 다시 텀블러 말고 테이크 아웃 ....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아래와 같이 음료를 표현하고 있었어요!

 

"서머 플로트 크림을 디저트처럼 즐기는 블론드 에스프레소 아이스 라떼!
아이스크림 같은 오렌지 시럽이 올라간 상큼한 서머 플로트 크림.
아이스 라떼에 잘 어울리는 블론드 에스프레소 샷이 들어가 더 깊은 커피 풍미와 함께 바닐라 오렌지 케익을 즐기는 맛!"

 

아이스크림처럼 보이는 동그란 크림은 "서머 플로트 크림" 인데요!

식감이 크림보다는 단단한 느낌이엇고 아이스크림 보다는

물른 식감?!ㅎㅎㅎ 크림맛이 강하게 납니다.

 

그 위 오렌지 시럽이 함께 어우러지면서 

유자의 맛?! 도 함께 느껴지는 느낌적인 느낌!

 

그러면서  훅~ 들어오는 에스프레소의 찐함과 달콤사이 테이스트!

아포카토의 느낌이 나기도 하네요!

 

시즌 음료는 거의 실패가 없는 것 같아요!

달콤함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완전 강추!

꼭 한번 드셔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블론드 취향 스티커 인데요!

#FINDYOURTASTE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 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음료교환권을 준다고해서 

응모 해보았어요 ㅎㅎ

 

이 스티커는 블론드로 에스프레소 음료를 주문해야 Get할 수 있어요!

 

아쉽게도 지금 이벤트 기간은 끝났지만 스티커를 또 모으시는 분들이

많이들 계시더라구요 .... 굿즈 모으듯이 ...ㅋㅋ

 

 

 

 

곧 발표를 한다하니 기대해보는 중이랍니다!

마그네틱이라던지 특별한 건아니고

진짜 딱 스티커에요 ㅎㅎ 

혹시나 기대하실까봐 ...ㅎㅎㅎ

 

마지막으로 영양정보 공유를 끝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시즌 음료 람임모히토 티 리뷰도 함께 보시고 

이번 여름도 시원한 음료와 함께 잘 극복하시길 바랍니다:)

https://cellove.tistory.com/188

달콤 상콤 톡톡 스타벅스 라임 모히토 티 여름 시즌음료 솔직 후기!!

오늘은 하루 월차를 쓰고 와이프와함께 커피한잔 하러 스타벅스에 다녀왔는데요! 오늘따라 유난히 상큼한게 마시고싶어서 커피는 잠시 넣어두고 시즌음료를 선택하였습니다. "스타벅스 라임 ��

cellov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