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식품

1초에 한통씩?!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솔직 후기 !!

반응형

요즘 건강을 챙기느라

이것저것 챙겨먹고있습니다.

그 중에 꾸준히 먹고있는

제품입니다!

 

그것은 바로 !


락토핏 

생 유산균 골드


약 2달전 유산균을 좀 챙겨 먹어야겠다 하고

와이프와 검색하여 결정하게 된 제품!

함께 먹을 수 있고 맛도 괜찮은

제품을 찾다가 딱 저희에게

맞는 제품이다 생각하여

지금까지 꾸준하게 섭취해온 결과!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단기간 어떠한 효과를 보았다라고

말씀드릴 수 없지만, 

 

화장실 생활이

아주 개선되었고

소화불량이 있었는데

개선이 되었음을 몸소 느끼고 있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고 

몸소 느끼는 것 들이니 유산균을 먹으면

무조건 화장실을 잘가고 소화가 잘된다라는

의미는 아니니 오해는 말아주시구요!ㅎㅎ

종류는 이렇게 다양합니다.

저희 아이들은 키즈 유산균 민트색!

저와 아내는 골드 노란색! 

이렇게 꾸준히 섭취중이랍니다.

10포씩 비닐 포장이 되어있고, 

1일 1포 섭취를 하시면 됩니다 ㅎㅎ

맛은 포도맛이고 물없이 섭취가 가능하여

아주 간편하게 이용하고 있답니다.

살짝 보라빛이 보이시나요?!

바로 입에 털어넣다가

문득 내용물이 궁금하여 접시에 옮긴 후 

사진 찍어 보았네요! ㅎㅎ

이놈들이 내 장활동을 도와주는 

가루이네요 ㅎㅎㅎ

유산균은 장 속 유해균과 유익균의 밸런스를

관리해주기 위해 섭취해주면 좋다고 합니다!

먹으면 즉각 효과를 보시는 것은 

욕심이고, 꾸준하게 습관처럼

드신다면 빠른시일내에 

몸이 가벼워지거나 변화하는것을

느끼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여성전용으로도 제품이 출시되어있으니

나에게 필요한 유산균이 무엇인지

잘 보시고 선택하시길 바래요!

이상, 하루 1포 습관처럼

섭취하고있는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