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식품

푸드렐라 석쇠닭갈비 아이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반응형

 

 

 

아이들 밥 반찬뿐만아니라 어른들 술안주로도 손색없는 물건을 발견한 것 같아 기쁜마음에 포스팅을 합니다. 2020년 마지막 날 포스팅은 요놈으로 픽 되었네요!  윤기 잘잘 부드러운 닭갈비한번 보시죠!

 


푸드렐라석쇠 닭갈비

 

 

 

6 덩어리가 들어있습니다. 큰 덩어리라서 아이들이 먹을때는 가위로 잘라줘여야 할 크기 입니다. 

달콤 짭잘 간장베이스의 닭갈비입니다!

[푸드렐라]석쇠닭갈비 300g 5팩, 단품

 

 

 

 

 

조리법은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프라이팬 모두 가능하지만 저는 에어프라이어에 조리를 하였습니다. 제일 간편하고, 쫄깃하게 조리될 것 같아 선택했습니다.

 

 

조리되기 전 비록 볼품 없어 보이지만 조리 후 영롱하게 변신을 합니다. 국내산 닭다리살을 이용하고 닭고기함유량이 91프로 입니다 ㅎㅎ 총 용량은 300g입니다.

 

 

10분 조리 후 뒤집은 모습입니다! 5분 더 조리하였습니다. 석쇠구이에 걸맞게 그릴 자국이 선명하게 그어져있네요! 더 먹음직 스러워보이는 것 같습니다.

 

 

조리가 완성되었습니다. 달콤 짭잘 아이들 밥반찬으로 전~~혀 손색없고 더 없냐고 난리난리 ㅎㅎㅎ

 

 

 

육즙 가득, 부드러운 살 쫀득한 식감! 저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재구매 의사당연있구요! 푸드렐라 제품에 좀더 관심이 가게된 계기가 되지 않았나 생가합니다. 2020년 한해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분 모두 행복하시고 만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