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식품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때 이마트트레이더스쌀국수 추천!!

반응형

 

 

날씨가 추워도 너무 춥습니다! 그래도 지난주 영하10도를 잘 견뎌보니 이번주는 봄날 같긴합니다만 ...그래도 영하 2도 ~5도는 왔다갔다하네요 ..여긴 부산인데도 추위에 약한지라 넘 춥습니다. 그래서 뜨끈한 국물이 생각이 났고 면발도 함께한다면 좋을 것 같아 선택한 트레이더스 쌀국수!!


이마트 트레이더스

쌀국수


 

 

단돈 15,980원에 대용량 쌀국수를 맛볼 수 있다니 정말 갓성비 식품임에는 틀림이 없네요! 넉넉한 야채와, 소고기, 그리고 아삭한 숙주와 쫄깃한 면.. 찐~한 육수.. 이미 트레이더스 가면 꼭 사야하는 제품리스트에 포함이 되어있는 식품이더라구요! ㅎㅎ 저는 이번에 처음 맛을 보았답니다.

 

 

소금이랑 대파는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네요ㅎㅎㅎ얼른 조리해봅시당!!

 

 

처음 뚜껑을 열때 좀 당황할 수 있는데 가운데 프라스틱 손잡이를 밖으로 꺼내어 위로 당기면 쉽게 분리가 된답니다 ㅎ

당황하지마시고 천천히 뚜껑을 열어보시기 바랍니다.

 

 

냄비를 들어내면 육수와 쌀국수용칠리소스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냄비에 그대로 부어주면 끝~~!!

 

 

가스레이지에 냄ㅂㅣ 그대로 올리시고 육수를 부어주시고 쎈불로 끓어오를때까지 조리하신다음 드시면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끓는동안 쌀국수 진한 향이 아주 좋습니다.

 

 

육수를 모두 부어놓고 보니 냄비에 넘칠듯말듯 딱 맞아 떨어지네요! 끓는동안 넘치지 않도록 계속 감시를 해주었는데 다행히 넘치지는 않네요!!

 

 

뒤적뒤적 재료들을 육수와 잘 섞어줍니다. 한번 푹~ 끓여주면 숨이 죽어 부드럽게 금방 변하더라구요!

 

 

접시에 적당히 건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니..흡입한 듯 합니다. 찐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에 어우러지는 각종 토핑들 ㅎㅎ

 

 

쌀국수와 초밥 조합은 이세상 끝장 조합인 듯 합니다.. 다만 과하게 배가 부를 수 있다는 것 ...

 

 

오늘은 첫끼이자 마지막끼니가 될 것 같네요 ... 이순간에도 배가 너무 불러서 움직일 수 없습니다.. 초밥은 절반만 먹고 냉장고로 .... 쌀국수가 2인 먹기에 딱 좋은 듯합니다. 국물은 많이 남았고 건더기만 건져먹었을때에는 2인에서 먹으면

배부르게 만족할 수 있을 양인 듯합니다. 혹시나 드셔보시지 않았다면 꼭 트레이더스 방문 시 구매하여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