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식품

신림동 백순대가 집으로?!! 미림통통 백순대 솔직 후기!!

반응형

 

서울과 거리가 먼~ 부산에 거주하느라 가끔씩 생각나는 백순대를 먹지 못하여 아쉬울때가 많았는데요! 이제는 이렇게 집에서도 신림동 백순대를 간편하게 맛 볼수있어 정말 행복하네요! 코로나 덕분이라고 해야하는지 ....

 


미림통통

백순대


미림통통 백순대가 핫하다길래 주문해 보았습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왔네요! 순대와 간/곱창이 가지런히 잘 포장되어 왔습니다! 냉장보관을 해야하기에 재료들은 신선해보였습니다!

백순대 밀키트 기본구성 및 요리법입니다. 요리방법은 양념순대와 백순대 2가지 조리법이 앞뒤로 나와있으며, 백순대 요리법을 참조하시어 조리하시면됩니다!

2인분이지만 양이 꽤나 많습니다! 양념이 약국에서 주는 약통에 들어있어서 조금 웃기긴 했지만 먼가 친근한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ㅎㅎㅎ

미림통통 백순대(2인분) 순대+곱창+간 기타즉석식품, 1개

 

다진 마늘과, 소금 후추는 야채팩 속에 들어있으니 찾지마세요 ㅋㅋ 제가 사실 마늘이랑 소금은 있다고는 하는데 어디있는거야 하고 헤멨거든요 ...

이제 함께온 식용유를 넉넉히 둘러준 후 가열을 해줍니다!  그리고 모든 재료를 한곳에 부어주면 끝! ㅋㅋ 너무 간단하죠! 이제 재료가 숨이 죽을때까지 계속 볶아 주시면됩니다!

소금도 후추도 함께 부어 주고 잘 볶볶 합니다! 숨이 죽어갑니다!

조리가 끝나갈즈음 다진마늘 약간과 들깨가루 그리고 양념장을 준비해 줍니다! 그냥먹어도 심심하지않고 간이 잘 되어 있지만 양념 소스와 함께 먹어준다면 감칠맛이 배가 됩니다 !

이제 쫄면도, 순대도 야채도 모두 알맞게 잘 익었네요! 후루룩 맛있게 드심 됩니다!

다 드시고 나면 양념이 조금 남을거에요! 조리TIP에도 명시되어있지만 양념과 밥을 잘 볶아서 먹으면 또다시 다른 요리가 되어버립니다! 

잘볶은다음 치즈를 올려줍니다! 

그리고 이불 덮듯이 잘 덮어주고 그 옆에 달걀 2알 ~ 후라이 까지 ㅋㅋ

화룡점점 김가루 더이상 말이 필요있나요 ㅎㅎ 저렴한 가격에 아주 든든하게 한끼 잘 해결하였습니다. 점심을 이렇게 먹고는 저녁까지 배가 불러서 먹지 못하였네요! 여러분들도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고민은 배송을 늦출뿐이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