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식품

BUP BCAA 몬스터 대용량이 핫 HOT한 이유!!

반응형

요즘 회사 - 집 - 헬스장 무한반복중인 바비입니다. 반 강제적으로 다이어트를 결심한지 어느덧 32일째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식단을 조절하면서 2주차에는 보충제를 섭취하고, 4주차 현재는 BCAA를 섭취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제품들 중 요즘 광고 핫하게 하고있는 Bup BCAA MONSTER를 구매해보았습니다.

 


BUP_BCAA

MONSTER 


 

BUP BCAA몬스터 레몬맛 아미노산 헬스보충제 BCAA, 1통, 500g

 BCAA MONSTER란 무엇인가 ...?

BCAA는 MONSTER는 근육 성장과 근 손실 방지에 도움을 주는 필수 아미노산 BCAA와 글루타민, 아르지닌, 타우린, 비타민B6 등의 부원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 아미노산 보충제입니다. 

 

저는 여러맛중에 가장 맛있다는 레몬맛을 구매하였습니다. 근력운동할때 힘이 모자라거나 기력이 없을때 마셔주면 좋다기에 바로 구매해야겠다 생각하고 구매하였지요!!

또한, 상큼한 레몬맛을 더해 기존 아미노산 보충제의 단점이었던 쓴맛을 개선했으며, 1회 섭취량(10g)당 6g의 BCAA를 함유하고 있어 1일 권장 섭취량인 6g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귀여운 스푼으로 2스푼을 넣고 물과 함께 섞어 마셔주면됩니다. 생각보다 BCAA MONSTER 통이 크지 않아 당황했지만 효과만큼은 결코 작지 않았습니다. 

 

BUP 관계자에 따르면 “BCAA(Branched-Chain Amino Acid, 분지 사슬 아미노산)는 9가지의 필수 아미노산 중 로이신(Leucine), 이소로이신(Isoleucine), 발린(Valine) 3가지를 총칭하는 용어로써, 로이신은 근육을 보호하고, 이소로이신은 손상된 근육을 회복시키며, 발린은 근성장을 촉진하고 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BCAA MONSTER 섭취 방법

뚜겅을 열어주면 SEAL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얘를 열고 동봉되어 온 스푼을 이용해여 2스쿱 보틀에 넣어줍니다 ㅎㅎ 

레몬맛이라서 노란가루가 있을줄알았는데 비주얼 다소 충격 ㅋㅋㅋ 흰색입니다 ㅎㅎ 레몬 향도 거의 안나는것 같기도 하고 ... 의문을 가지고 2스쿱 물과 섞어보았습니다.

물과 닿으니 반응을 합니다. 노란색으로 점점 변해갑니다. 물을 가득 체우고 또 흔들어 주었습니다. 그러니 완전 레몬색으로 바뀌어 버리는 BCAA 보충제!! 

아주 잘 섞였습니다. 좋습니다. 이제 마셔보겠습니다.

 

BUP BCAA몬스터 레몬맛 아미노산 헬스보충제 BCAA, 1통, 500g

 BCAA MONSTER 맛과 운동 효과는?!

우선 맛은 게토레이 레몬맛을 마시는 맛! 전혀 부담 없이 꿀꺽꿀꺽 맛있게 잘 먹었고, 앞으로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운동효과는 확실히 마시기 전과 후 확연한 차이가 확실히 느껴졌고, 체지방 감량을 위한 식단까지하고 있는 필자로써는 기력이 확실히 돌아옴을 느낄 수 있었다. 

사람마다 차이가 물론 있겠지만, SNS에서 광고하는건 믿고 거르는 편인데 이번것은 성공한 것 같아 기부니가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