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요리,/초보 아빠 요리

[베이글 샌드위치] 내맘대로 베이글 샌드위치 !!

반응형

내맘대로 베이글

 

"내맘대로 베이글 샌드위치"

 

 

 

아침에 아이들과 와이프님이 샌드위치를 만들어 달라하여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았네요!!

비주얼은 둘째치고 저는 맛없는 재료를 넣지 않기에 

맛 없을수가 없는 베이글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았네요!!ㅋㅋ

 

 

 

1. 재료 준비와 만들기

 - 베이글 3개, 양배추 조금, 달걀4개, 소금, 후추, 딸기쨈, 스팸, 크림 치즈

 

 

 


 

 

1

양배추는 달걀에 쉐낏쉐낏 할려고 잘게 다져 주었어요. 너무 크면 아이들이 식감을 싫어할까봐요 ㅎㅎ

 

2

다진 양배추에 달걀4개를 넣어 줍니다. 이때 소금과 후추 약간 넣어주었어요 ㅎㅎ

아이들도 먹을꺼라 후추를 넣을까 말까 고민했네요 ㅋㅋ 안넣으셔도 됩니다 ㅎㅎ 달걀 깨는것은 아이들이 거들어 주었네요 ㅎ

3

양배추와 달걀을 잘 섞고 베이글 크기에 맞게 부쳐줍니다! 이때 샌드위치 햄또는 스팸 등 기호에 맞게 같이 조리해주시면 되용~~!

 

4

이제 내동실에서 꺼낸 베이글을 오븐에 넣어 바삭하게 구워 줍니다. 베이글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대량 구입했어요! 워낙 저와 와이프는 베이글에 크림치즈 발라서 먹는걸 좋아하거든요!ㅋㅋ 오븐에 베이글 굽는 기능이 있더라구요 

3분 30초 구웠네요!

 

5

베이글이 준비되면 준비한 딸기쨈, 크림치즈 등 기호에 맞게 소스를 준비해요 ~ 저희는 쨈과 치즈가 있어 2가지를

빵에 발라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샌드위치 햄이 없었기에 아쉬운 대로 달걀&양배추 부칠때 같이 조리한 스팸도 몇조각씩 얹혀 줍니다. 보실때는 좀 의아한 조합이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스팸이 정말 단짠단짠의 신세계를 맛 보여준 

신의 한수 재료 였습니다.

 

6

그리고 달걀&양배추를 베이글 위에 하나씩 올린 후 케쳡으로 마무으~~~리!! 쨈을 바르지 않은 다른 베이글면에는

크림치즈를 발라주었는데 없어도 될 것 같아요! 다른 재료들의 맛때문에 치즈맛은 잘 안나더라구요 ㅋㅋㅋ

 

7

그리고는 베이글을 덮어 반을 가르면 ~~~이렇게 두툼한 단면이 된답니다~!! 얘들두 생각보다 넘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정말 쉽죠?! ㅋㅋ 집에 있는 냉장고만 털어도 이렇게 근사한 샌드위치로 가족 모두 배부르게 먹었네요!

여러분들도 지금당장 냉장고에 무엇이 있는지 먼저 확인하시고 내일 아침 샌드위치 어떠세용!! 

오늘도 맛있는 한끼 잘~먹었습니다!

 

바비씨가 요리한 '베이글 샌드위치'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 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