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포항

[브런치 맛집] 포항 브런치 맛집"휘겔리" 솔직 후기!!

반응형

 

포항 효자동 브런치 휘겔리

오늘 소개드릴 곳은 포항의 브런치 카페 입니다.

주말을 맞이하여 처갓댁에 방문하여 

와이프 친구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포항에 많은 브런치 카페가 있는데요 

그중에 포항 효자동에 위치항 "휘겔리"에서 모임을 가졌답니다.

 내부는 꽤 넓네요! 보통 브런치 카페는 

아담하고 아기자기 꾸며진 제 생각과는

반대의 실내 전경입니다. 하지만 

아이들을 동반한 부모님들 입장에선 좋았습니다.

저희또한 어른넷에 아이넷에 총8명

대식구를 수용하는 곳은 찾기가 힘들었는데

이렇게 다같이 한테이블에 앉아서 음식을 즐길 수 있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좋았습니다.

휘겔리 메뉴

런치메뉴로 메뉴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할 정도의 브런치 카페 메뉴는

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ㅋㅋ

저희는 다양하게 주문하여 나누어 먹기 위하여

아이들+어른을 위한 까르보나라 2접시!!

콥 샐러드, BELT 샌드위치, 더블 치즈버거, 폴드포크 그릴드 치즈 샌드위치

그리고 ~ 코코넛커피와 아메리카노 이렇게 주문을 하였습니다.

적어놓고 보니 많이 주문했네요!

먹을 땐 얘들보랴 이야기하랴 어떻게 먹는줄 모르고

먹다보니 먹는줄 몰랐는데 ....ㅋㅋㅋ

까르보나라

아이들이 배고파해서 까르보나라 먼저 달라고

말씀드리니 젤 먼저 나왔네요!!

플레이팅도 참 이쁘네요! 맛도 물론 좋았습니다.

크림도 적당히 있어 좋았고 다만, 아이들이 먹기에

간이 조금 쌔다고해야했나?! 하지만 그건 심심하게

먹이고 싶은 부모님들의 생각인거지 어른 입맛에는

아주 딱 좋았습니다! 물론 아이들도 주는대로 잘 먹었습니다 !!

엄지척! 해주더라구요 ㅋㅋ

콥샐러드

그리고, 두번째로 나온 콥샐러드!

신선한 야채와 맛잇는 소스 그리고 치즈와 닭가슴살의 식감

넘 맛있었습니다. 건강해지는 맛?!ㅋㅋ

집에서도 자주 해먹음 좋겠지만 은근 손 많이 간다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가끔씩 사서 먹는걸로 ㅋㅋㅋㅋ

B.E.L.T 샌드위치

브리오슈 식빵에 베이컨, 계란, 상추, 토마토, 치즈 등이 들어간 샌드위치 입니다.

브리오슈는 프랑스 빵인데 달걀과 버터가 함유되었으며 크림도 소량 함유된 디저트용 빵이라고 합니다.

빵이 바삭하면서 부드러웠던 이유가 빵자체가 그런 식감을 가지고 있던 빵이더라구요!
이것두 맛있었습니다 ! 아이들도 한입 먹더니 맛있다구 좋아했습니다.

특히나 안에서 반숙이 되어 있던 노른자가 참 좋더라구요 ㅋㅋ

 

폴드포크 그릴드 치즈 샌드위치

그다음은 이름이 가장 길었던 '폴드포크 그릴드 치즈 샌드위치' 입니다.

사워도우빵이라고 소개가 되어있었네요! 아마도 유산균과 효모를 이용해 발효하여

풍미를 좀더 가미한 그러한 빵인가봅니다.

빵사이 폴드포크(간이 되어있고 찢어져있는 고기가 있었습니다)와 치즈와 함께

구어져 나온 샌드위치였습니다. 예전 멕시코에 머물렀을때

먹어본 Machaca와 비슷한 느낌이었는데 이것도 맛있었습니다.

결론은 여기 음식 다 맛있네요 ㅋㅋ

더블 치즈버거

♩ ♬ 참깨빵위에 순쇠고기 패티두장 특별한소스 양상추 치즈 피클 양파까~~지♩ ♬

가 생각나게 하는 맛이었습니다. 하지만 여기 더블 치즈버거가

훨씬 풍미면에선 뛰어났지요~!!

코코넛 커피

그리고 음식을 다 ~ 먹을때쯤 맛본 코코넛 커피!!

작년 다낭에 다녀왔을때 콩카페에서 질리도록 마신

코코넛 커피인데 몇달 지나니 가끔씩 그리워지던 맛이었는데,

메뉴판에 코코넛커피가 적혀있길래 먹어봐야겠다 하고

별 생각없이 주문한 커피!! 한입 먹어보니 오! 비슷하다!

이런 생각이 들었던 맛!

쫍쫍하면서 깨끗히 비웠네요 ㅋㅋㅋㅋ

 

시국이 시국인지라 외출을 자제해야 하지만,

손 잘씻고, 마스크 잘 하고, 기침예절 잘 지키고 !

아이들 교육 철저히 시키고 조심히 잘 다녀왔네요!!

포항 브런치 카페'휘겔리'에서 맛있는 한끼 잘 먹고 왔습니다!^^

 

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은 포항 브런치 카페 '휘겔리'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