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포항

[포항카페] 사진 찍는곳마다 작품이 되는 포항 어스피스 카페 : "Auspice"

반응형

사진찍는곳마다 이국적인 느낌이 나는 카페가 있다고 하여

방문해본 포항에 위치한 Auspice 카페입니다.

 

들어서자마자 분위기가 압도를 하더군요!

포항의 구룡포에 위치한 카페에요!

주변에 예쁜 카페들이 해안가를 따라 많이 

생겼군요! 그중 하나인 예전에 포스팅 해드렸던

안녕 구룡포, 카페파도 모두 포함이에요!ㅎㅎ

https://cellove.tistory.com/45?category=917036

 

[포항카페] 카페 PADO_파도

오늘은!! 아주아주예뿐 카페하나소개할까합니다. 날이좋아서 뷰가좋은 포항카페 PADO 파도!! 저번에 구룡포 카페를 소개해드린적이있는데요ㅎㅎ여기도 근처입니다! 구룡포에는 참 예쁜 카페가 �

cellove.tistory.com

https://cellove.tistory.com/19?category=917036

 

[구룡포 카페]안녕,구룡포/View깡패/무지개 볼 수 있는곳!!!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분명 부산에 사는데 포스팅은 왜때문인지...포항 구룡포 포스팅이 많네요 ㅋㅋㅋㅋ 주말을 이용하여 구룡포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너무 너무 오랜만에 무엇인�

cellove.tistory.com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ㅎㅎ

크~ 순백색의 멋진 건물의 외관 모습입니다.

그 뒤로 보이는 푸른 하늘과 파란 바다

경치와 건물이 정말 사진찍을 맛 나게 하더라구요!

이 모든 공간이 Auspice 오시면 즐길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너무 예쁘죠?! 이날은 정말이지

날씨도, 온도도, 아이들 컨디션도 너무 딱 좋앗던

그런 날 이었네요! 

입구에 들어서면 주문하는곳과 

맛있는 빵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실내 디자인도 아주 모던하고 심플하게

잘 꾸며 놓았고, 곳곳이 포토존이라는

느낌을 굉장히 많이 받았어요!

아이들에게 무슨빵 먹고싶어?! 물어보니

웬일로 빵오늘은 안땡긴다고 ...ㅎㅎ

그래서 맛은 못 봤지만 

먹음직 스러워보 이는 조각 케이크는 한입

해보고 싶더라구요 ㅎ

자리를 맡으러 열심히 가는 중에 한컷

복도도 너무 이쁘죠?!

심지어 화장실도 ;; 뭔가 느낌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ㅎㅎㅎ

주말엔 손님이 너무 많아 자리 잡기가

넘 힘들었어요! 

1층부터 2층,3층 루프탑까지

헤메다 2층에 겨우 자리를 찾고 착석!

커피가 컵에 담겨서 나오네요 ㅎㅎ

이건 솔직히 낭비

커피맛 좋았습니다! 커피마시러 재방문 의사 당연 있고요!

앉은곳에서 바라본 창밖

바다가 바로 눈앞에 펼쳐지니 예쁘더라구요

나이먹을수록 감수성이 늘어나 큰일입니다

이런 경치가 넘 좋네요 이제 ..

그리고 여기가 젤 인기 좋은 포토존!

마치 바다위 크루즈선에 타고 있는듯한

느낌을 주는 ... 그러한 배경입니다.

루프탑도 있고 루프탑 가기전 테이블과 의자가 데크에

준비가 되어있고 정말이지 넘 잘 꾸며놓았습니다.

실은 뷰가 열일하고있지요!

날좋은날 가족들과

정말 좋은 시간 잘 보내고 왔네요!

맛있는 커피와 그림같은 카페! 

혹시나 구룡포에 방문하신다면 꼭 한번

들러 보시길 바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