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포항

[포항맛집] 한우프라자 삼겹살과 소고기를 한번에?!

반응형

오늘은 포항맛집을 소개할까합니다!
이름은 '한우프라자'셀프식당입니다.
와이프님이 포항출신인데 인증된 맛집 이라고합니다.
그래서 방문해보았어요!!
한우프라자셀프식당

위치는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읍 냉천로236번길 64 (오천읍 원리)

식당 한켠엔 이렇게 직접 손질을 하고계셔요!
그리구 식육식당처럼 고기를 판매도 합니다!
셀프식당이다보니 가격이 비싸진않더라구요!

고기는 한우 한돈 사용을함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참 착하죠?! 저희는 여기 오겹살이
그렇게 맛있다고하여 오겹살을주문하였고
육회를 주문했습니다!

글 초입에 셀프식당임을 제가 말씀드렸었는데
이렇게 음식들이 진열되어있고 셀프로 셋팅을 하셔야해요
수저, 그릇, 반찬, 시락국, 밥 무한으로
드실 수 있으세요! 정말좋죠?ㅋㅋ
대신 음료는 띵동벨 누르시면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주문한 오겹살이 나왔네요!칼집도내어져있고 구워보겠습니다!

식당에는 돌판구이+버너 또는 숯불+고기불판 이렇게 선택하실수있는데 저희는 돌판에 밥도 볶아먹기위해서 돌판을 선택했습니다:) 돌판이 기름을머금으면서 더 바삭하게 익힐 수 있기때문이기도 했구요ㅋㅋ

잘익힌 고기는 불판위 그릴위에 두시고 천천히 드심됩니다
물론 그릴도 셀프!!ㅋㅋ옆 테이블에선 미나리를 사오셔서 구워드시더라구요! 가게 일하시는분들의 특별한제재는없는거보니 가능한가 봅니다:)

고기쌈의 비주얼은 거의 비슷하게 찍히는거 같아요ㅋㅋ
특색이 있는 비주얼의 쌈은아니지만 빠지면 섭해서 찍어보았습니다!

그리고 주문한 육회가 나왔네요!!
어찌나 고소하고 쫄깃하던지 흡입하였네요!
금액 10,000원으로 육회 한접시 가성비 최고지요?!

아이들은 고기를먹다가 국수를 주문해주었습니다.
김치는 섞지않고 면만주었구요 멸치베이스 국물의 국수도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저렴하게 아주 배터지게먹고왔네요!!

다먹은 후 밥과 김치 고기약간 참기름과 볶아서 또 한입
제대로 뽕 뽑고왔습니다. 혹시나 포항에방문하실 계획이있다면 꼭 방문하셔서 맛보시길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