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포항

[감자탕 맛집] 뜨끈뜨끈 국물이 일품인 "누리마을 감자탕"

반응형

누리마을 감자탕

요즘은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 요리를 자꾸 찾게 되는지 

모르겠네요..ㅎㅎ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서

다녀온 "누리마을 감자탕"

전국 체인망을 가지고 있는 나름

큰 브랜드이네요! (실은 들어오기전까진 몰랐어요;;)

무엇보다 아이들 놀이방이 있어 오게되었는데

거의 키즈카페 수준이네요!!

누리마을 감자탕 메뉴

메뉴가 굉장히 다양하죠?!

저는 당연! 얼큰 감자탕!!

얼큰이라고 적혀있지만 많이 맵진않아요~!

매콤정도라서 더 좋은거 같아요!

가족 단위로도 많이 오시고 혼자오셔서 

뚝배기로 드시는 분도 많았어요!

가게가 굉장히 크다보니 혼자오셔도 부담없이 

올 수 있겠더라구요 ^^

 

기본 찬입니다.

모두 셀프바에서 이용하실 수 있고,

저 콩나물이 참 맛있더라구요 ㅋㅋ

겉보기에는 싱거워 보였는데 한입 먹어보니

간도 적당하고 넘 맛있는거에요~ㅋ

그래서 2번 리필해서 먹었네요!!

그리고 감자탕에 찍어먹을 소스도 주시는데 간장+고추냉이

특제 소스인듯한데 고기 한점 집어서 찍어먹으니 아주 맛있었답니다.

얼큰감자탕

짜잔! 메인 요리 얼큰 감자탕입니다.

솥이 위에서 찍어 커보이진 않는데 밑으로 굉장히 깊어서

양이 무지 많습니다! 보글보글 끓을때까지

불을 강하게 켜주시고`!!

 

야들야들 살들이 젓가락질한번에 스르르 뼈와 분리가 되네요!

어쩜이리 부드러울수가 있을까요 ㅋㅋ

그래서 그런지, 감자탕은 외국인들도 굉장히 좋아하는 음식인거 같아요!

한국에 잠시 들어왔다가 맛본 후 그맛을 잊을 수

없어서 또 한국에 오자마자 감자탕 집부터 갔다는

제 지인 피셜 !!ㅋㅋㅋ(참고로 노르웨이 사람입니다)ㅋㅋ

정신없이 먹다보니 그다음 코스는 바로 ~~

볶음밥이겠죠?!ㅋㅋ

밥을 볶아달라하면 통째로 가져가셔서 볶아서 가지고 오신답니다.

 

 얼마나 고소한지 또 생각나네요!

바닥에 눌러붙은거 까지 싹싹 긁어서 야무지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아까 말씀드린 키즈카페 수준의

놀이방 사진입니다!! 아이들도 많고 ~!

허나 지금 중국폐렴(신종코로나)으로 인해 좀 신경쓰이더라구요...

그래서 마스크는 절대 안벗겼네요!

이렇게 한끼 또 잘 해결하였네요!

누리마을 감자탕 다음에도 재방문 할꺼냐 묻는다면

당연 Yes 이네요!ㅋ

모두들 마스크 잘 착용하시고 손 깨끗히 씻어

신종코로나 모두 잘 이겨내봅시다!!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은 누리마을 감자탕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