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정보

3번 연속 2019 MBC 연예대상 후보는? 과거 수상 이력 확인!!

반응형

 

 

연말은 항상 연예대상과 연기대상을 시청하는 재미 또한 빼놓을 수 없었는데요! 오늘은 "2019 MBC 연예대상" 후보가 누구이며 활약은 무엇이 있었는지 한번 확인해볼까 합니다. 그전에 대한민국 예능이 유재석과 강호동 두명이서 2007년부터 2010년까지 연예대상의 전성기로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거기에 2007년 SBS 연예대상이 신설되면서 지상3파 모두 연예대상을 개최하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유재석과 강호동의 라이벌 구도가 형성 되면서 전국민의 연예대상    관심도가 자연스레 높아졌었지요!! 이러한 이유로 연예대상보다 훨~씐 오래전 시작된 연기대상과 가요제보다 높은 시청률을 유지할 수 있었지요!

 

그리고 강호동과 유재석의 연예대상 받은 횟수를 보면, 2명 모두 총 5회의 대상을 수상하며 동등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 2007년: 강호동(SBS), 유재석(MBC)

 - 2008년: 강호동(KBS, MBC), 유재석(SBS)

 - 2009년: 강호동(KBS), 유재석(MBC, SBS)

 - 2010년: 강호동(SBS), 유재석(MBC)


 - 2019년: 유재석(SBS)

이후, 강호동의 탈세로 연예대상 라이벌구도가 깨지면서 시청률도 조금씩 하락하기 시작했는데요!!

그러면서 새로운 연예대상 후보들이 등장하기 시작하였고! 그중 한명이 이번 2019 MBC 연예대상 후보중 한명인데요!

바로 박나래 입니다. 

 

 

박나래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개그우먼중에 한명인데요! 여러분들 중에서도 박나래가 어떤사람인지 어떻게 지금의 위치까지 올라왔는지 아시는분은 모두 아실꺼라 믿습니다. 박나래는 1985년생이고 전라남도 무안이 고향이죠?! 그리고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최근 박나래는 방송에서 "KBS 날 낳아줬고, MBC 날 키워줬고, Tvn 날 만들어 줬다" 라고 얘기하였는데요 정말 센스가 엄청나죠?! 암튼! 박나래씨는 2015년일 기점으로 대세 개그우먼으로 인정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코미디 빅리그라는 프로그램에서 시청자들로 하여금 박나래의 개그는 불편하지 않은 개그라며 호평을 받으며 인정을 받기 시작하였는데요! 쉽게 말하자면, 남을 비하하거나 깍아 내리면서 웃음을 전달한는것이 아니라, 본인을 깍아내리거나 상황극등의 방식으로 웃음을 자아내게 하였다는 말 입니다. 이렇게 호감을 쌓다가 2017년 일을내지요! 바로 대상 후보에 올라가게 됩니다. 상대는 전현무!!

 

2017년 MBC 연예대상

 

2017년 박나래는 물오른 예능감으로 MBC연예대상 후보에 오르게 되었고 이는 여자연예인이 대상 후보에 오른건 개그우먼 박미선 이후 8년만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결과는 전현무에게 대상의 자리를 내주고 말았습니다. 한편으로는 그럴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MBC 간판 채널 "나혼자산다"를 별 탈 없이 잘 이끌어 주었기에 받지 않았나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2016년 "나혼자산다"에 합류하여 기안84와의 좋은 케미를보여주며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여 감동을 받곤 하였지요!

 

2018년 MBC 연예대상

 

그렇게 또 한해가 흘러...박나래는 2018년 이영자와 MBC 대상 후보에 오르게 됩니다. 하지만 이때 이영자님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합류하며 고정이 되었고, 이영자는 여기서 매너지와의 독특한 케미로 화제를 불러 일으켰고, 이영자 맛집, 이영자 미식회, 이영자 휴게소 맛집리스트 등 이영자 신드롬을 만들게 됩니다. 그러면서 ... 자연스레 2018 연예대상을 차지하며

박나래는 또 한번 씁쓸함을 맛보게 되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올해 발표 된 연예대상 후보를 보니 어마어마하네요유재석과 박나래 이더군요!

 

 

지금까지 박나래씨 대상 후보들을 보면 너무너무 쟁쟁한 사람들이랑만 후보에 오른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2019 MBC 연예대상 후보 유재석씨는 설명 안해도 전국민이 잘 아시는 분이고, 앞에 언급하였듯이 총 5회의 연예대상을 수상하신 막강하고 막강하신 유느님 인데, 최근 유산슬(가명)로 활동하시면서 트롯을 또 널리널리 보급하고 계시죠?!

그 활동 내용과 영향력이 막강하다보니 이번 2019 MBC 연예대상 정말 박나래씨는 또 쉽지 않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 하지만 시청자들도 투표에 참여할 수 있게 문자투표 등 여러가지 제도가 있으니 지금까지 박나래씨가 활동한

노력과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준 시간들을 보면 아직은 포기하지 이르지 않나 라는 개인적인 생각도 있습니다.

아무튼, 누가 받던지간에 정말 한해동안 고생 많았던 두분이니 29일 본방 사수하면서 박수를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KBS 연예대상 갑론을박이 많던데 .... 최소 MBC는 프로그램에 주진 않을거 같아 한편으론 다행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