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일상

2020 지라프 구이바다L 제품 특징 알아보기!

반응형

 

캠핑장비를 하나씩 마추고 있는 요즘입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동계캠핑이다보니 이것저것 준비할 것이 만만치 않습니다. 그 중 오늘은 요즘 정말 구하기 힘든 줄스고, 예약하고 난리부르스해야 받을 수있는 지라프 구이바다 시그니쳐 가스 비비큐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정가를 주고 구매하려면 할 수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 새 제품을 받기위해서는 발품을 좀 팔아야했네요! 

 

 


지라프 구이바다 시그니쳐 

가스 비비큐L


누가봐도 지라프 구이바다 시그니쳐 가스 비비큐L 이라고 잘 적혀있는 박스이네요! 간혹 이런 박스를 보면 누가 가져가지 않을까 ..노심초사 ...ㅎㅎㅎ 박스를 하나 더 입히는건 낭비이기에 이해는 하지만 구매자 입장에선 조금 불안한맘은

감출 수 없네요 ㅋㅋ

언박싱을 바로 해보았습니다. 구성으로는 찜기망, 전골팬 뚜껑 전골팬, 그릴팬, 그릇(냄비)받침대, 기름받이, 본체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구성만 보아도 정말 다양한 요리를 해먹을 수 있음을 알 수 있네요!

 

본체 위 전골팬을 올린 이미지 입니다. 사이즈가 L이라서 굉장히 넉넉한 사이즈입니다. 모든 구성품은 사진속 가방에 차곡차곡 잘 넣어준다음 내부 고정 찍찍이로 고정한다음 팩킹을 잘 해줄 수 있답니다. 생각보다 가방의 부피는 있는 편 입니다. 하지만 캠핑 필수품이기에 부피가 부담은 되었지만 차곡차곡 잘 쌓았네요!

 

지라프 구이바다 L 제품 특징!

물끓는 시간이 이전 모델보다 단축이 되었다고 합니다. 화력은 음식의 맛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인데요! 이유인즉 

U자형태로 화력이 전달됨으로써 열 전도율이 빠르고 강하게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높아진 뚜껑과 에어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실리콘 재질의 몰딩을 사용하여 세척 및 위생이 우수하고, 요리시 내부를 들여다 볼 수 있도록 반투면 소재를 사용하였어요! 이전 모델의 전골팬 뚜껑 높이보다 약 1.5cm 높여 각종 찜요리에도 효율적이고 6개의 에어홀이 뚫려있어 들썩임도 방지할 수 있어요!

 

그리고 블랙 내열분체 도장을 적용함으로써, 간접열 약 200도까지 견딜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세로형 가방에서 가로형 가방으로 변경되어 제품의 안정성을 확보하고 폴리600D 재질로 견고하며, 중간판을 추가하여 보관 이동간에 서로 상하지 않게 보관이 가능합니다. 또한, 내부에 벨크로(찍찍이)가 포함되어 있어 별도의 고정장치를 하지 않아도 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수납가방 상단에는 메쉬 지퍼처리가 되어있어 수납이 아주 편리해요!

포장 순서입니다. 헷갈리지 않도록 잘 구분하여 차곡차곡 하나씩 넣어 줍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안전성인데요! 한국가스안전공사 안전법규 변경으로 본체 내부에 가스용기가 보관되지 않도록 와이어를 장착하여 가스용기가 보관되지 않아 안전하게 상요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특징으로, 지라프 구이바다L은 자석 탈부착 방식을 적용하였는데요! 자석식방식은 더욱 쉽고, 안전하고 직관적인 가스결합 방식입니다. 가스를 인입구에 가져다 되면 착! 하고 체결이 됩니다. 또한, 이탈식 안전장치가 되어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탈식 안전장치란, 과대불판 및 고온의 복사열 지열에 의한 부두의사용 시 가스의 압력이 상승하면 자동으로 가스용기를 밀어내는 장치입니다.

마지막으로 집에서 지속적으로 활용해보고 있는 사진입니다. 각종 요리의 밀키트를 구매해서 하나씩 해보고 있는데 전골팬의 깊이와 넓이에 아주 만족해하며 사용중에 있습니다. 지라프 구이바다L을 선택하길 정말 잘한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