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일상

[카카오톡 선물] 개성인삼농협 "넌 나의 허니 홍삼스틱"

반응형

 

얼마전 지인으로 부터 받은 선물!

허니 홍삼스틱 입니다!

여러종류의 홍삼스틱을 

보았지만 이렇게 귀여운 포장지는

처음 보네요!

 


카카오톡 건강 선물

허니 홍삼스틱


얼마전 지인으로부터 톡이하나 왔습니다.

실은 생일을 맞이해 

축하한다며 축한 인사와

허니 홍삼스틱을 보내준것이었습니다!

너무 감사한 선물이었지요!

 

 

추석이 지나서 배송되어온

허니 홍삼스틱!

포장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기프티콘 사진과 똑같이

포장되어 왔습니다!

그리고 언박싱을 해보니

이렇게 2개의 박스로 나뉘어 담겨있엇고

15포가 들어있었습니다!

 

그리고 러블리한 박스에 어울리는

러블리한 개별 포장지!

각 스틱마다 사랑의 문구 응원의 문구가

모두 다르게 적혀있네요!ㅋㅋ

 

"하루가다갔네 ♥ 니생각하다"

 

이 제품은 어떻게 만들어지나..

궁금해서 상품에대해 찾아보니

알아보기 쉽게 설명을 해놓은

사진이 있어 공유해봅니다 ㅎㅎ

 

사실, 지금 홍삼정에서 만든

에브리타임을 꾸준히 섭취중에 있는데

선물 받은 허니 홍삼스틱과 어떤 점이 다른지

비교해보았는데요!

 

잘은 모르겠으나... 에브리타임은 쓰고 ..ㅋㅋㅋ

허니홍삼스틱은 달면서 쓰고 ....ㅋㅋㅋㅋ

 

인상 안쓰고 먹긴 허니 홍삼스틱의 맛을

저는 더 선호할 것 같습니다.

(단, 성분과 효능이 똑같다면요..)

그래도 식약처 인증을 받으려면

위 5가지 성분을 인정을 받아야 한다고합니다!

허니 홍삼스틱도 이렇게

인증을 받앗으니 좋은제품임에는

틀림없을거라 믿습니다 ㅋ

아무튼! 요즘은 카카오톡으로 안되는게 없는 세상인것은

분명한 사실인 것 같습니다.

받는 사람이 배송지를 입력하면 선물이

배송이 되다니요!

저는 참 신기했네요! 치킨또는 커피 기프티콘

보내는것이 전부였던 저에겐...또한번 배우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지인들에게 이렇게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받는분이 굉장히 기분 좋아 하실꺼에요!

저처럼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