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일상

[부산 기장]안데르센 동화마을 산책하기 좋은 공원 !!

반응형

 

한적한곳을 찾다가 너무 한적해버려서

깜짝 놀란 부산기장의 안데르센 동화마을 입니다.

 


안데르센 동화마을


 

산속에 공원이 조성이 되어 있었고

주차장도 아주 넓게 준비되어있었던

부산 기장의 안데르센 동화마을

위치 입니다!

 

입구에 세워져있는 나무부터

동화마을을 보여주는 기이한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

실제 코끼리와 싱크로율 높은

모형도 입구에서 아이들을

맞이 해줍니다. 아이들은 벌써 눈이

동글동글 ㅎㅎ

 

안데르센 동화마을로 알려져있지만

그 안에 테마숲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기장 도예 관광 힐링촌으로도

알려져 있어요!

저희는 곧장 동화마을로

향했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가... 주말인데도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한적하게 아이들 사진찍고 

놀기 좋았습니다.

이런식으로 큰 동화마다

조형물들이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거기에 앉아도 보고

상황극도 해보는 아이들입니다.

 

헨젤과 그레텔 집도 방문해보고

미끄럼틀도 타보고 

잠시 들러서 둘러보기 딱 좋네요!

막 거대하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말 그대로 테마파크로, 동화마을이 있으면

다른 곳은 산책로, 전망데크, 호수산책 등

이렇게 나뉘어져있고

모두 합치면 거대한 공원이 되는거지요!

백설공주 거울 앞에서 비춰지는 내모습이 달라지는 

요술거울도 체험해 봅니다

그리고 동화마을을 지나 수십개의 계단을

오르면 전망데크가 나오는데

아무것도 없더라구요 ...

산 꼭대기인듯한데 나무에 가려져서

앞이 탁 트이게 보이진 않아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바람이 불어주니 

맑은공기 많이 마시고 왔습니다

전망데크에서 내려오다보니

헨젤과 그레텔 마귀할멈 테마가

있네요! 둘째는 감옥에

첫째는 마귀할멈 역할을 해봅니다 ㅎㅎ

공원을 다 구경하고

마지막 코스는 호수! 

정말 넓은 호수 위에 데크가 아주 잘

되어 있었습니다.

 

호수 중간에는 바람에 몸을 맡겨

평화롭게 떠다니는 오리가족도

만날 수 있었네요!

이렇게나 데크가 잘 되어 있답니다.

포항에서 부산 오는길에

검색으로 알게 된 안데르센 공원이었지만

잠시 들러 구경하고 가기

정말 좋았습니다! 

 

여기 한곳만 생각하시고 방문하시면

일정이 너무 널널해지니

여기는 잠시 지나가는 코스 정도로

일정 잡으시고 방문하면 좋을 듯 합니다!

날이 덥네요! 제 글을 읽으시는

모든분들이 여름을 잘 이겨내셨음 하는 바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