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일상

스노우라인 프라임 디럭스 입문용 텐트와 함께한 가족 캠핑 후기 !!

반응형

 

2020년 가족들과 캠핑을 본격적으로 하기위해 구매하였던 스노우라인 프라임 디럭스! 나름 입문용 텐트로는 평이 아주 좋은 텐트이기에 고민없이 구매했습니다! 4인가족 기준 더할나위 없이 좋았던 프라임 디럭스 였습니다. 

우선 스노우라인 프라임디락스 스펙부터 한번 보시죠!


스노우 라인

프라임 디럭스


4인가족 누워도 충분한 이너텐트 공간과 성인이 일어섰을때 천정에 머리가 닿일 걱정이 없는 넉넉한 사이즈 입니다. 전실또한 아주 넉넉하여 물건을 배치하여도 공간이 아주 넉넉합니다. 

이 모든것이 작은 가방에 쏙 들어갑니다! 무게는 약 20kg정도 나가는 편이니 차에 싣고 내릴때에는 꼭 힘좋은분이 하시길 ...ㅎㅎ

전면 개방 사진입니다. 뒷쪽 부분이 이너텐트 자리이고 여름에는 이렇게만 설치하고 내부에 이너텐트 없이 사용하면 뜨거운 햇빛은 막고 쉬원한 바람은 내부로 들어오게끔 되어있습니다 ㅎㅎ 여름에 얼른 피칭해보고 싶네요! 그래도 무척 덥겠죠?! ㅎㅎ 

내부 사진을 다 찍지 못하여 구매한 곳의 예시 사진을 사용함을 양해 바랍니다. 실물과 똑같으니 사진을 참조하시면 되십니다! 이너텐트를 설치한 모습입니다! 전실과 이너텐트의 공간이 반반 잘 나누어 져 있어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첫 입문 텐트 대 만족입니다.

실제 피칭한 모습입니다. 아직 초보라서 짱짱하게 피칭을 하진 못한듯한 모습인데, 바람에도 끄떡없었답니다! 팩으로 열심히 텐트를 고정하고 모든 문을 닫은 후 난로를 틀면 세상 따뜻해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 가고 싶네요 ...

저희가족 따뜻하게 잘 수 있도록 열일해준 파세코캠프 25s!! 영하 2도의 날씨에도 끄덕없이 온기를 지켜주는 프라임디럭스 텐트덕분에 즐겁고 따듯한 캠핑이 되었답니다.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힘든 요즘 가족캠핑을 통해 무료함을 달래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