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치킨

맘스터치 싱글 내슈빌콤보 (내슈빌핫치킨버거+내슈빌 핫 통다리)

반응형

 

이제서야 접해 본 맘스터치 신메뉴!

내슈빌 핫 치킨 버버과 

내슈빌 핫 통다리!!

제가 한번 먹어 보았습니다.

 


맘스터치

내슈빌 싱글세트


먼저, 지금 내슈빌 메뉴 관련해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야심차게 내놓은 제품이다보니

홍보차원에서 이벤트도 

과감하게 하고있는군요!

비주얼이 아주 그냥!

맘스터치는 항상 실망시키 않는 비주얼의

제품을 출시하는군요!

과연, bbq의 자메이카 통다리를

잡을 수 있을까요?!

기대가 됩니다.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싱글세트 9,800원

예전에 혼닭세트 먹을때 만큼이나

구성이 푸짐하네요!

cellove.tistory.com/149?category=917041

 

맘스터치 혼닭세트 [싸이버거+치파오+콜라]

오늘은 오랜만에 맘스터치를 먹었네요! 예전에는 참 많이 먹었는데 치킨을 좋아하는 1인으로써 맘스터치 아주 애정합니다. 늘 먹던 메뉴만 먹다고 오늘은 무슨 바람이 들었는지 혼닭세트가

cellove.tistory.com

먼저 내슈빌 핫 통다리 부터

먹어보았습니다! 

아무런 맛을 느끼지 않은 상태에서

맛을 보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ㅎㅎ

 

앞 뒤로 매운 양념이 곁들여져 있었고,

한쪽면에는 가루들이 뿌려져있네요!

뒷모습입니다.

큼지막한 살덩이 위에 매운 양념이

펴 발라져있네요!

야들야들 부위를 한입 먹어보니

 

이 맛은 .. 처음 먹어보는 맛 !

굉장히 이국적인 맛이었습니다.

통다리 위 가루가 칠리가루인 것 같은데

매콤 소스와 어우러지니 풍미가

배가 되네요 ㅎㅎ

흔히 저희가 아는

양념의 맛은 확실히 아니고

호불호 확실히 나뉠 것 같습니다!

 

맵기는 맵찔이는 살짝 힘들 수도?!

스읍~스읍~ 하면서 먹는 정도 입니다.

그 다음은 내슈빌 핫치킨 버거!

비주얼 먼저 보시고요 ㅎㅎ

사진과는 많이 다르고요 ~ ㅋㅋ

치킨패티가 한쪽으로 올인되어버린;;ㅋㅋ

케첩과 마요네즈에 코울슬로를 넣어

버무린 다들 아시는 맛과

매콤한 통다리 치킨의 조화

흡사 옛날 버거를 먹는 듯한

느낌을 들게 하더군요!

매운맛을 중화 시키는

마요네즈와 케첩의 조화

하지만, 맘스터치의 특별한 소스는 

아니어서 조금 아쉬웠네요! 

행사할때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