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치킨

BBQ11000원 뭔일이래?! BBQ 네고왕 감사하네요!

반응형

 

 

 

 

 

 

이게이게 모랍니까?!

저는 왜 여태 모르고 있다가 오늘에서야

주문을 한것이지요?!

그래도 늦지 않아 다행입니다!

 


BBQ 황금올리브 11,000원

(2020.08.07~2020.09.06)


youtu.be/5UahGcQ5u9k

자세한 내용은 위 유튭영상을

보시면 되시는데요! 

요점은! 많이들 아시겠지만

황광희씨가 진행하는 네고왕 유튭에서

BBQ 회장님과 치킨값 네고를 해서

얻어낸 결과물 입니다!

 

기간도 넉넉하게 9/6일 까지이네요!

 

주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m.bbq.co.kr/main.asp

브랜드 | BBQ치킨

선택한 메뉴가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 장바구니로 이동하시겠습니까?

m.bbq.co.kr

위 링크로 들어가시거나

웹에서 비비큐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문 하시면

쿠폰을 받아 7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십니다!

 

 

그리하여 도착한 11,000원 BBQ 치킨! 

아쉽게도 저희 동네에는 뼈치킨이 모두 소진되어 

저녁을 먹지 않고 치킨을 먹기로 한 저희가족은

순살을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돈을 지불하였지만 ....

뭔가 이득인 기분은 숨길 수 없네요 ㅎㅎ

 

 

 

숨어있는 랜덤 치즈볼을 찾아봅시다!

 

 

요놈! 찾았습니다!

하지만 기대했던 치즈는 없었고 ..

달고나 맛 치즈볼이었습니다.

다른 하나도 같은 치즈볼! 

 

새로나온 신상 치즈볼은

제값주고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궁금하네요 그맛이!

 

 

아직 쿠폰을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얼른 사용하시고 맛있는

치느님 영접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